본문 바로가기

KAD-DOOR 시공

산업용 스피드도어는 KAD한국자동문이 전문가!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산업용자동문 문화를 선도하고 있는 KAD한국자동문입니다. KAD한국자동문 스피드도어는 해외현지 생산지사를 설립하여 세계 전 지역을 아우르는 글로벌 생산체계를 구축하고, 한국 산업용자동문업계의 품격을한층 드높이고 있습니다.


신뢰받는 기업, KAD한국자동문의 산업용 스피드도어는 어떤 장점이 있을까요?

1. 완벽한 밀폐성 HACCP을 중요시 하는 식품공장에 특히 중요한 요소인  밀폐성입니다!
​KAD의 모든 스피드도어는 양쪽 가이드레일에 장착된 이중 도어브러쉬와 하단에 부착된 방풍시트가 공기 유출을 최소화해주고 내부공기와 외부 공기의 접촉을 차단하기 때문에 미세먼지나 황사바람, 각종 오염물질이 들어오지 못하도록 막아줍니다.
2.​ 전용 인버터 컨트롤러
스피드도어에서 가장 중요하다고 볼 수 있는 것이 컨트롤러인데요, KAD한국자동문의 스피드도어는 고속자동문 전용 고성능 인버터 컨트롤러 사용으로 다양한 센서나 에어커튼, 에어샤워 기기등과 연동이 가능하며, 전력비 또한 저렴하게 사용가능합니다.
3. 내구성이 우수한 프레임
​KAD한국자동문의 모든산업용 스피드도어의 드럼과 프레임은 고강도 알루미늄, 이중 압출 성형제로 깔끔하고 수려한 외관 뿐아니라 강한 충격에도  내구성이 우수하고 습기나 부식 걱정없이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4. ​단단한 시트
​스피드도어의 시트는 일반적인 천이 아니라 탄성이 강한 PVC폴리벨트 소재인데요,두껍고 질긴 고무보트 재질을 떠올리시면 이해가 쉽습니다.  따라서 스피드도어의 시트는 왠만한 충격이나 힘으로는 쉽게 소손되지 않습니다.

KAD한국자동문의 스피드도어가 명품브랜드대상을 4년 연속 수상한 데에 이어, 소비자만족도 1위까지 차지한 이유겠지요? 산업용자동문 부문 소비자만족도 1위는 하단 링크에서 확인하세요!
http://www.gokorea.kr/news/articleView.html?idxno=23471

고객을 향하는 기업, KAD한국자동문의 스피드도어가 완벽할 수 밖에 없는 이유입니다
문의사항은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방문상담 및 견적도 무료로 가능합니다.
대표번호 : 1566- 82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