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AD-DOOR 시공

KAD한국자동문, 산업용 스피드도어 전문기업 !

안녕하세요. KAD한국자동문입니다.
산업용 스피드도어는 다양한 산업현장에 설치되어 방풍, 방음, 방진 효과 뿐 아니라 실내온도를 일정하게 유지시켜 에너지 절감에 큰 도움을 주고 작업환경을 쾌적하게 유지시켜주는 산업용 고속자동문입니다. KAD한국자동문의 산업용 스피드도어는 1.0m/sec~1.5m/sec의 빠른 개폐가 가능하여 산업현장 내 사용자의 운용동선을 방해하지 않고, 자동차, 트럭, 지게차, 운반대차 등의 출입이 빈번한 모든 장소에서도 부드럽고 빠른 개폐되므로 편리합니다.

 

 

 스피드도어를 전문적으로 제조/시공하며 산업용자동문 업계를 선도하는 KAD한국자동문은 어떤 기업일까요?  KAD한국자동문은 대한민국 기업 최초로 베트남 현지에 국내와 동일한 품질의 자동문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해외법인을 설립했습니다.

현재는 ‘베트남’, ‘사우디아라비아’, ‘태국’, ‘우즈베키스탄’, ‘인도네시아’ 등 세계 각지에 활발한 수출 활동을 펼치며 글로벌 기업으로서의 입지를 견고히 하고 있습니다. 사람 중심의 기업이념을 바탕으로 한 첨단 기술, 시공 노하우, 디자인 뿐만아니라 차별화된 서비스와 높은 품질은 수많은 수상의 근본이었습니다.

 



-2017 대한민국 명품 브랜드 자동문 부문 대상 수상(4년연속)
-2017 대한민국 소비자 만족도 자동문 부문 1위 수상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연구하고 또 연구합니다.
사회로부터 존경받는 기업이 되고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열정과 정성을 다하는 KAD한국자동문의 산업용스피드도어, 항상 고객과 가까이 하겠습니다.
고속 스피드도어 문의사항은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대표번호 1566 - 8219

       대표 홈페이지 www.koreadoor.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