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AD-DOOR 시공

고속자동문 스피드도어는 KAD한국자동문으로 선택~*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스피드도어 대표기업 KAD한국자동문입니다.
현재 고속자동문 시장에서 가장 기본이 되는 스피드도어는 높은 가동속도와 기밀성으로 모든 산업현장에서 필수적으로 사용되고 있는 추세입니다. 스피드도어는 고무시트로 제조된 산업용자동문으로 환경을 쾌적하게 유지할 뿐 아니라 현대적인 디자인으로 기능과 디자인 모두 완벽합니다! 자중형 도어로 마찰력이 작아 실내, 실외에도 적용이 가능하며 엔코더와 모터를 결합하여 신속하고 부드럽게 작동되지요~ 이러한 편리성을 갖춘 KAD한국자동문의 고속 스피드도어!  공장, 호텔/모텔, 세차장, 주유소, 물류센터, 아파트주차장 모든 분야에서 믿고 찾아주시는 이유입니다.

KAD한국자동문은  1990년 창업 이래 다양한 산업현장에서 스피드도어를 컨설팅, 시공하며  최고의 기술력으로 고객만족을 실현하고 합리적인 스피드도어가격으로 사랑받아왔습니다.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서비스, 제품 품질을 개선하고자 끊임없는 연구개발을 진행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니 지켜봐주세요^^

 

KAD한국자동문이 스피드도어의 최고 기업으로 우뚝 설 수 있었던것은 모두
고객님들의 성원 덕분이었습니다.

- 2017년 대한민국 명품브랜드대상 자동문 부문 1위 수상 (4년 연속)
- 2017년 대한민국 소비자 만족도 자동문 부문 1위 수상

KAD한국자동문 고속자동문 스피드도어가견적문의/상담문의는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정성을 다하겠습니다.

 

대표번호 1566-8219

대표홈페이지 www.koreadoor.co.kr

 (아래의 배너를 통해 홈페이지로 접속하실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