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AD한국자동문이란?/제품소개

근로환경 개선을 위한 겨울 필수품, KAD한국자동문 스피드도어!

안녕하세요. KAD한국자동문입니다~!

새벽에 토트넘 VS 도르트문트 축구 경기가 있었습니다!!

축구를 보고 출근하신 분들은 오늘 오전동안 조금 피곤하시겠어요 ^^

손흥민 선수가 웨스트햄 팬에게 인종차별을 당하는 영상을 본지 하루만에,

도르트문트를 상대로 멋진 활약을 보였다는 기분 좋은 소식을 접하여 힘이 나네요!

(KAD한국자동문의 스피드도어도 베트남, 인도네시아 등 해외 각지에서 엄청난 판매량으로 활약 중이라는 것 알고계시죠?!)

 

KAD-2000 기본형이 설치된 자동차공업소 현장입니다

과거에는 자동차공업소, 자동차검사소에서 일반 철제셔터를 많이 사용하셨는데요.

아무래도 이런 제품은 개폐 속도가 느려서 출근해서 문을 열어두고 퇴근할 때 닫아 사용하셨습니다.

자동차를 검사하고, 수리하는 동안 엔지니어들은 추위에 무방비로 노출될 수밖에 없었습니다.

이런 근로환경 개선을 위해 KAD한국자동문의 스피드도어를 많이 찾아주시는데요!

 

KAD-2000 스피드도어는 자중형 타입의 제품으로 가장 보편적인 모델입니다.

가성비가 뛰어난 제품으로도 유명하여 실제로 매달 가장 많이 시공이 되고 있는데요.

이중압출 알루미늄 프레임으로 굉장히 깔끔한 외관을 자랑합니다. 부식에도 강하구요^^

양쪽 알루미늄 프레임 속에는 고품질 브러쉬가 장착되어있어 틈새로 파고드는 먼지나, 찬바람까지 완벽 차단합니다!

 

간혹 자동차가 오가는 현장에서는 스피드도어와 차량의 접촉사고로 고속자동문 손상이 발생하는데요,

KAD-2000 타입은 간단하게 시트를 부분교체 할 수 있어서 A/S 비용의 부담도 적습니다.

시트 색상은 파랑, 주황, 회색 이렇게 3가지가 가장 인기가 있는 색상이지만~

그 외에도 다양한 색상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혹시나 알록달록하게 중간 1단 정도 색상을 다르게 교체하고 싶다하셔도 물론 부분교체 가능하지요!

 

교통안전공단 자동차검사소에 설치된 KAD-3000 자동복구형도 한 번 참고해보세요^^

시트 인쇄까지 적용하니 마치 붙박이 가구처럼 현장과 일체되는 느낌이죠?

또 다른 자동차공업소, 자동차검사소의 시공사례가 궁금하시다면 부담 갖지 말고 연락주세요!

 

 

대표전화 문의 : 1566-8219

홈페이지 문의 : www.koreadoor.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