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KAD한국자동문의 스피드도어는 산업용자동문의 완.성.판 !

KAD한국자동문은 1990년 창업 이래 다양한 산업현장에서 스피드도어를 컨설팅, 시공함에 있어 최고의 기술력으로 고객만족을 실현하여 왔습니다. 또한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서비스, 제품 품질을 개선하고자 끊임없는 연구개발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열정의 가능성, 고객중심의 소통, 미래기술의 구현"이라는 경영이념을 바탕으로 앞으로도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KAD-2000(기본형)

KAD한국자동문의 대표 산업용도어-스피드도어입니다! 요즘 같은 날씨의 추운 산업현장에서는 필수 아이템이죠, 모든 현장에서 신속하게 문을 개폐하고 경첩윈드바를 적용하여 실내를 안전하게 방풍하고 온도도 일정하게 유지시켜주어 에너지절감에 큰 도움을 줍니다.  높은 가동속도와 기밀성은 사용자의 운용동선과 작업환경을 편리하게 해줄 뿐 아니라, 눈에 띄는 오렌지/파랑/회색 시트 등의 스피드도어로 자동차, 트럭, 지게차, 운반대차 등의 출입이 빈번한 모든 장소에 적합한 고속자동문입니다^^

또한, 스피드도어는 편리한 기능과 수려한 외관 디자인을 자랑하죠~ 알루미늄 이형재의 사용으로 일반 STEEL(도장품)에 비해 내부식성과 내마모성이 탁월하여 습기 및 물기에 노출이 쉬운 식품회사/냉장창고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시트가 부분별 제작/조립되어 교환이 간편하고 보수비용을 최소화 할 수 있습니다.


스피드도어의 대명사! 온 국민이 인정하는 스피드도어 KAD한국자동문이 만듭니다.
겨울철 스피드도어의 위력을 확인하세요!


대표번호 전화상담 1566-8219 (견적문의 : 자동연결 1번)
홈페이지 간편 견적문의 www.koreadoor.co.kr
(상세 제품 설명도 홈페이지에서 확인가능합니다.)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최고의 만족, KAD한국자동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