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AD Story/회사이야기

행복한 직원들이 만드는 최고의 KAD 스피드도어 / 고속자동문

안녕하세요. KAD한국자동문입니다.

“10년 안에 수확하고 싶으면 나무를 심어라. 100년 뒤 수확을 거두고 싶다면 사람을 키워라.”

호치민 초대 국가주석이 1958년에 남긴 말이라고 합니다.

인재(人材)의 중요성에 대한 말인데요.

KAD한국자동문의 경우에도 인재를 중요시하여,

신입사원이 입사하면 기본 OJT(on-the-job training)가 진행되고, 멘토링 제도를 통해 직원들이 회사에 잘 정착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또 개개인의 역량 강화를 위하여 주기적으로 사외교육도 지원하고 있지요!

이러한 인재 육성에 대한 노력은 자연히 제품의 품질 및 서비스 강화로 이어져서

25종의 국내 최대 KAD 스피드도어 라인업을 갖추게 될 수 있었던 것 아닐까요!

더불어 고속자동문 시장에서 인정받는 제품이 되었구요 ^^

종합건강검진은 기본이자 필수이고, 재충전을 위한 자유로운 휴가(연차) 사용도 적극 권장되고 있습니다.

기숙사를 운영하여 출퇴근이 어려운 직원들에게 생활 편의를 지원하고,

늦게 퇴근하게 될 경우에는 야간 교통비를 지원하여 안전한 귀가를 돕고 있습니다!

직원들의 생활이 안전하고 안정이 보장되어야 더 좋은 스피드도어, 공장자동문을 만들어낼 수 있다고 믿기 때문이지요.

 

 

연중 내내 더 많은 고객님들에게 고품질의 스피드도어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한 우리 직원들을 위해

정기 워크샵, 체육대회 등의 마련하여 업무 상 쌓인 갈등도 풀고 여유를 갖는 시간을 보내기도 한답니다.

올해는 KAD 베트남 법인 직원들이 한국 본사로 방문하여 스피드도어와 관련한 연수를 받기도 하고 리프레시의 시간을 보내기도 했었는데요,

해외법인과의 교류도 활발하니 해외 연수 프로그램의 기회도 열려있습니다. ^^

 

오늘은 호치민 초대 국가주석의 말을 보고 감명 받아 KAD-Series 스피드도어에 대한 이야기보다

KAD한국자동문에 대해 포스팅을 하게 되었는데요,

내일은 오랜만에 따끈따끈한 고속자동문/스피드도어 시공 사진으로 포스팅을 할 예정이니 다음 포스팅도 기대해주세요!

 

대표번호:1566-8219

홈페이지:www.koreadoor.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