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AD-DOOR 시공

스피드도어로 안전하고 편리하게.

 

 

안녕하세요. 오늘도 돌아온 KAD한국자동문입니다. 고객님들 즐거운 주말 보내셨나요? 오늘은 스웨덴과 한국의 매치가 있는 날이네요~! 21시부터 시작 한다고 하니 치킨과 맥주를 미리 챙겨놓아야 하지 않을까요~? ^^ 경기시간이 퇴근 후 씻고 여유롭게 보기에 참 적당한 것 같아요.

오늘 저는 KAD의 자동복구형 고속자동문 KAD-3000Series를 소개드리려고 합니다. KAD의 다양한 제품 라인업 중에서도 고객님들의 꾸준한 문의가 있는 스피드도어인데요, 그 이유는 '자동복구 기능' 이 있기 때문입니다.

지게차나 차량의 출입문에 많이 시공되는 스피드도어는 충돌의 위험에 노출되어 있지요, 기존 스피드도어의 경우 시트에 적용된 윈드바가 충돌 시 휠 수 있습니다. 휘어진 윈드바는 교체가 필요하기 때문에 유지보수에 시간이 소요될 수 있지요. 하지만 이 자동복구형 스피드도어는 충돌 시 시트가 양쪽이 기둥레일에서 이탈되고 한 번 더 작동시키면 다시 제자리를 찾으며 원상태의 스피드도어가 됩니다~! 안전한 스피드도어죠.

설계부터 생산, 디자인, 시공, 사후관리까지 모두 자체적으로 운영하는 KAD한국자동문은 고객님이 원하시는 요구사항은 대부분 파악하고 있지요~ 수많은 설계와 시공경험을 통한 통합 데이터로 고객님께서 생각지 못한 세세한 부분까지 놓치지 않고 컨설팅하고 있습니다. 30여년간의 연구개발을 통해 끊임없이 업그레이드 된 KAD-Series는 저희의 자부심입니다.

탄생된 KAD의 스피드도어가 고객님들의 산업현장에서 제 기능을 발휘하며,유용하게 사용될 때에 가장 큰 보람이 있습니다. 많은 고객들이 이미 스피드도어의 편리함을 느끼고 고객만족 후기로서 증명하고 있답니다 ^^

스피드도어 설치 더이상 미루지 마시고 KAD에서 상담받으세요 ^*^

전화상담/홈페이지 실시간 채팅상담 모두 가능합니다. 스피드도어 정보는 홈페이지에 더 많습니다.

 

전화문의 1566-8219

www.koreadoor.co.kr

(NAVER 검색창에 KAD한국자동문을 검색 해 보세요!)

 

 

 

 

동영상은 윈드바가 있는 기본형 스피드도어 KAD-2000Series도 포함되어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