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산업현장 빠른 스피드도어 설치, 기본형☆

 

안녕하세요. KAD한국자동문입니다. 주말 잘 보내셨나요? 오늘은 6월의 마지막이자 1년의 절반이 끝나는 주입니다. 시간이 너무 빠르네요. 이제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될 텐데, 저는 여름은 시간이 더 빨리 흐르더라구요^^ 여러분은 어떠신가요? 

오늘도 KAD한국자동문은 스피드도어 설치로 여념이 없는데요, 아직도 KAD의 산업용자동문을 알지 못하는 분들께 2018년도 남은 기간동안에도 최선을 다해 제품정보를 알차게 드릴 예정이니 지켜봐주세요!

KAD의 산업용자동문 시공현장 먼저 보시지요~ 다양한 라인업의 스피드도어 중에서도 기본형 KAD-2000 Series로 준비를 해보았습니다.^^!  

 

 

 

 KAD 고속자동문/스피드도어는 일반 도어보다 빠른 개폐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실내의 온도를 일정하게 유지해야 하는 제조업과 냉동창고 그리고 쾌적한 작업환경이 요구되는 제약 및 식품 공장에서 널리 사용되고 있습니다. 

공장 환경은 물론 주차장, 세차장, 차고지 등에서 원활한 출입과 사생활 침해 방지, 인테리어, 방수/방진/방음의 넓은 용도로 사용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산업용자동문(공장자동문)이 필요한 모든 업종에서 설치가 가능합니다^^

 

 

사진의 기본형 스피드도어는 시트 사이사이 '윈드바'라는 알루미늄 스틱이 있는것이 특징인데요. 시트를 단단하게 잡아주고 시트 단 별 색상이나 소재를 교체하기 쉽도록 하는 역할을 합니다. 스피드도어가 상하작동을 할때에도 탄탄하게 시트가 잡혀져 내려옵니다.  보통 기본형의 2번째 단은 투명시트를 선호하시는데요, 작업자가 내외부 상황을 문을 열지않고도 알수 있기 때문이죠. ^^

 

스피드도어 컨설팅은 믿을 수 있는 곳에서만 진행하세요. 산업용자동문 관련 문의나, KAD-Series에 대해 더 알고 싶은 내용은 언제든 연락주십시오. 즐거운 월요일 보내세요!

 

대표전화 1566-8219

홈페이지 www.koreadoor.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