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AD한국자동문이란?/제품소개

인간적인 자동문, KAD 스피드도어

 

안녕하십니까 KAD한국자동문입니다.

자동문은 본디 위생이나 물품을 보호하고 관리를 하기 위해 시공을 하는 사례가 많습니다. 하지만 사람을 생각하며 산업용자동문을 설치하는 업체는 그리 많지 않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당연히 공장이 우선이고 기계를 보호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저희의 생각은 다릅니다. 고속자동문을 설치하므로 관리를 넘어 직원들의 편의를 제공받기 때문이죠.

여름에는 덥고 벌레들이 많이 유입되며, 겨울은 춥고 찬바람으로 인해 양액을 제조하는 업체는 양액이 얼어버려 일에 차질이 생기는 경우가 발생하게 되며 온도를 일정하게 유지해야 하는 공장의 경우 이러한 조건들이 충족이 되지 않을 시 물품이 변질이 되거나 변형되어 버리는 상황이 발생합니다.

 

 

 

스피드도어를 시공하게 되면 상황은 역전되어버립니다. 왜냐하면 평균 초속 1.5m라는 속도로 개폐가 되어 외부의 공기가 유입되는 것을 빠르게 막아주며, 시트의 양쪽 사이드에 2중으로 브러시가 장착되어 있기 때문에 틈이 없어 벌레나 먼지가 통과를 하지 못합니다. 덧붙여, 하단 바는 고무 소재로 되어 있어 바닥과 딱 맞물려 밀폐가 가능하게 되죠. 이러한 이유로 자동문을 설치할 때에 공장, 공장의 물품들만 보호를 받는 것이 아닌, 직원들의 작업환경이 개선 되는 것입니다. 벌레가 유입되지 않으면 일에 조금 더 집중할 수 있으며 찬 공기를 막아주어 체온을 보호하기 때문에 일의 능률이 상승하게 됩니다.

 

 

 

'그렇다면, 이 두 가지를 한꺼번에 잡을 수 있는, 그런 자동문회사는 어디가 있을까?' 라는 생각이 드신다면, 단연코 저희 KAD한국자동문을 권해드리고 싶습니다. 30년의 기술력을 자랑하는 KAD한국자동문은 그 간의 세월에 맞게 노하우를 가지고 있습니다. 시공에서부터 사후관리까지 철저하게 관리해 드립니다. 2018년 5년 연속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 2년 연속 고속자동문 업계 최초로 소비자만족도(KCSA) 1위를 기록하였습니다. 이러한 것들로 보아 얼마나 확실한 관리를 하는지 알 수 있으시겠죠?

 

 

또한 전국에서 설치와 A/S를 하고 있습니다. 경기, 대전, 울산, 대구, 부산, 광주 지점들이 있어 빠른 설치와 A/S가 가능합니다. 24시간 콜센터도 운영하기 때문에 언제든지 필요하실 때에 연락을 주시면 친절하게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저희는 항상 열려있습니다. 고객님, 마음을 열어 주시겠습니까?

감사합니다.

 

▲배너를 누르시면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