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AD Story/회사이야기

많은 고속자동문 업체 중 KAD한국자동문이 업계 1위인 이유

 

 

 

안녕하세요?
믿음과 신뢰의 기업 KAD한국자동문입니다.

 

 

 

 

 

"흔들리지 않는 KAD한국자동문의 명성"

KAD한국자동문은 올해의 '2017 대한민국 명품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4년 연속 1위를 수상하였습니다.

이와 더불어 최근에도 분야별 소비자들의 품질, 서비스, 사후관리 만족도가
가장 우수한 기업에게 수여되는 '2017 대한민국 소비자 만족도 1위'를 차지했습니다.

 

 

 

 

특히, 대한민국 명품 브랜드 대상을 4년 연속 수상한 것과 동시에 고객 서비스 만족도 상까지 수상한 것은 어느 자동문 업체도 달성한 적이 없는 독보적인 성과인데요.

KAD한국자동문의 제품을 믿고 사용해주시는 전국 곳곳에 수많은 고객님들과 함께 이룬 쾌거로 그 의미가 더욱 크다고 할 수 있습니다.

 

 

 

 

 

 

국내외 수많은 시공실적, 고객들과의 끈끈한 신뢰관계가 27년의 기술력을 가진 KAD한국자동문의 가치를 대변합니다.

창립이래 자동문 전문 연구진들의 끊임없는 개발과 서비스 혁신을 통해
KAD는 명실상부 한국을 대표하는 자동문 대표 브랜드로 인식되고 있는데요. 그 명성이 2017년 현재까지 한 번의 흔들림 없이 이어져 오고 있습니다.

 

 

 

 

 

 

"차별화된 KAD만의 서비스, 고객들이 가장 먼저 안다."

KAD만의 고객관리 핵심은 '자동문을 설치하기 전 고객에게 충분한 믿음과 신뢰를 주고, 설치 후 고객의 만족은 높이고, 불편사항은 즉시 최소화하는 것'입니다.

이를 위해 고객의 입장에서 설계부터 생산, 시공까지 꼼꼼히 확인하고 철저한 프로세스로 진행됩니다.
업계 최초, '2017 대한민국 소비자 만족도 1'를 수상한 KAD고객 서비스 수준 향상을 위해 자체적으로 꾸준히 이론/실습 및 고객 응대에 대한 서비스 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이처럼 KAD한국자동문은 고객만족을 넘어 고객감동을 실현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변화합니다.

한민국 명품 브랜드 대상 4년 연속 1위,
대한민국 소비자 만족도 1위,

이러한 결과들은 하루아침에 이루어질 수 없습니다.
믿을 수 있는 신뢰의 기업 KAD한국자동문으로 언제든지 문의주시고 자동문 설치하시기 바랍니다^^

고객감동센터 대표전화 1566-8219
www.koreadoor.co.kr
 (※홈페이지 실시간 상담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