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AD Story/회사이야기

스피드한 산업용도어 전문 기업 (주)KAD한국자동문

 

 

 

 

업계 최초, 2017 대한민국 명품 브랜드 대상 "4년 연속" 1위!

 

 

국내 고속자동문 리더 기업 KAD한국자동문이 "2017 대한민국 명품 브랜드 대상 1위"를 4년 연속 수상했습니다.
뛰어난 기술과 성능, 디자인과 품질의 조화로 국내/외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는 자동문 브랜드 KAD한국자동문이 올해도 역시 정상의 자리에서 권위 있는 상을 받음으로써 다시 한번 브랜드 파워와 우수성을 인정받았습니다.

국내 최고의 고속자동문으로 평가받는 KAD한국자동문의 KAD-Series 라인업은 내구성이 강하고 성능이 우수해 가장 혁신적인 자동문이라는 평가를 받으며 국내 소비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자동문입니다.

 

 

 

 

 

■ 2017 대한민국 소비자 만족도 1위!

 

KAD한국자동문에게 올해는 유난히 경사가 많은 한 해인 것 같습니다.
"2017 대한민국 명품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데 이어 "2017 대한민국 소비자 만족도 1위"라는 영광스러운 상까지 수상하는 쾌거를 달성했습니다.

KAD가 산업용(고속자동문) 분야에서 대한민국 소비자 만족도 1위를 수상할 수 있었던 것은 A/S(사후관리)를 비롯한 모든 단계 별 서비스를 고객의 입장에서 실행해왔던 것이 고객감동으로 이어졌기 때문입니다.

대한민국 명품 브랜드 대상, 소비자 만족도 1위 이러한 연속 수상의 쾌거는 국내 자동문 분야에서 KAD한국자동문이 보인 성과와 노력을 인정받은 것으로서 KAD한국자동문 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인지도와 호평이 결코 과장되지 않았음을 보여주는 예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KAD한국자동문은 앞으로도 수준 높은 고성능 스피드도어(고속자동문)와 KAD만의 차별화된 고객감동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입니다. 꾸준한 사랑과 격려를 부탁드립니다^^


▶ KAD한국자동문 홈페이지 바로가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