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AD Story/회사이야기

산업용 공장자동문, 4년 연속 대한민국 자동문 회사 1위 (주)KAD

 

 


안녕하세요? KAD한국자동문입니다.
많고 많은 국내 자동문 회사 중에서 어디서 자동문 설치해야 될지 고민이시죠?
산업용 공장자동문은 한 두해 사용하고 마는 소모품이 아닌지라 처음 제대로 설치하셔야 몇 년이고 오랫동안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인터넷에선 허위/과장 광고를 하고 있는 회사들도 있어서 어떤 곳이 정직한 회사인지? 고객분들이 판단하기 어려우실 수 있어요. 꼼꼼히 알아보시면 정직하고 신용이 튼튼한 곳이 어딘지 아실 수 있을 거예요.
 

 

 


내 산업용 공장자동문 부동의 1위 기업

- 2017 대한민국 명품 브랜드 대상 4년 연속 1!
- 2017 대한민국 소비자 만족도 1!

업계 이례적인 수상기록과 국내/외 최다 시공실적, 고객들의 입소문! 이같은 결과물로 자신있게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KAD한국자동문과 함께 하신다면 공장자동문 설치부터 사후관리까지 모든 단계에서 완벽한 만족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전국 주요 도시에 영업소망을 구축, 자체 전문 인력을 배치하여 가장 전문적이고 신속, 정확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신뢰도·인지도 부문 1위의 자리를 지키고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산업용 고속 공장자동문 전문 기업은 KAD한국자동문이 유일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동종업계 타업체와는 차별화된 수준 높은 KAD만의 노하우와 서비스를 받아보실 수 있는데요.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상담을 시작으로 성능이 우수한 스피드도어 KAD-Series 라인업을 완벽한 시공 · 철저한 사후관리까지 모두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저희 KAD는 국내 최대 규모 자동문 KAD-Series 제품 라인업을 보유함으로써 설치될 현장에 가장 적합한 스피드도어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산업용 공장자동문이 필요하시다면 언제든지 KAD한국자동문 대표전화(☎1566-8219)로 연락 주세요.
친절하고 자세한 상담으로 궁금증을 해소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www.koreadooor.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