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AD-DOOR 시공

산업용자동문 KAD-2000시리즈 라인업 성능과 안전사양 구성 뛰어나

 

 

산업용자동문 설치부터 사후관리까지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기로 유명한 곳이 있는데요.
바로 KAD한국자동문입니다.

KAD한국자동문은 국내 최대 자동문 제품 라인업 KAD-Series를 보유하고 있어서 각 현장에 맞는 최적의 자동문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타 업체에서는 받아보실 수 없는 KAD만의 차별화된 신속, 정확한 사후관리 서비스와 혜택도 함께 제공됩니다.

오늘은 최근 시공이 이루어진 생생한 현장 사진과 함께 제품을 소개해드릴게요~!

 

 

 

 

 

경북 경산에 위치한 S 기업에 KAD한국자동문의 산업용자동문이 시공되었습니다.
KAD-2000Series 기본형 제품으로 시공이 진행되었는데요, 이 제품은 KAD한국자동문의 산업용자동문 제품라인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모델이라고 소개해드릴 수 있어요. 출시된 가격에 비해 성능은 물론이며 안전사양에 있어서도 정말 완벽한 제품입니다.

프레임에 장착된 고강도 윈드바로 인해 바람이 많이 부는 현장에도 무리 없이 설치가 가능하고요, 구동 시 발생하는 소음이 적어 소음 문제로 인한 부분에서도 자유롭습니다. 뿐만 아니라, KAD-2000Series는 시트의 부분 별 조립이 가능합니다. 이 점은 부분적으로 투명창, 방충망, 기타 특수 시트로 교체해 동절기나 하절기 상황에 더욱 효율적으로 산업용자동문을 사용하실 수 있어요. 도어를 사용하다가 시트가 훼손돼서 교체가 필요할 경우에도 물론 해당 부분만 바꾸면 돼서 유지&보수 비용도 훨씬 절약할 수 있습니다^^

 

 

 

 

시트의 색상은 기본 3가지(청색/주황색/회색) 중에서 선택이 가능하시지만, 특수 주문에 따라 다른 색상으로도 가능합니다.
그리고 시트 위에 회사 로고나 원하시는 문구 (ex: 안전문구 '충돌주의', '안전제일') 등을 삽입할 수 있어요. 자동문 생산부터 설치까지 관련한 모든 디자인 사항은 KAD의 본사 디자인팀이 총괄 담당하여 진행됩니다.

 

 

 

 

KAD한국자동문의 산업용자동문은 업계 최초로 전 제품 유럽 CE(COC) 인증을 획득하여 안정성이 입증된 제품으로, 잦은 도어 개폐에도 고장이 나지 않아요. 또한 프레임, 가이드레일, 드럼, 볼트 하나까지 모두 고강도 알루미늄 재질로 생산되기 때문에 부식&녹 발생&변형이 없어 반영구적 사용이 가능합니다.

 

 

 

 

 

 

KAD의 산업용자동문을 사용하시는 고객분들이 제품 자체에 대한 만족뿐만 아니라 서비스 측면에서도 감동을 느끼실 수 있도록 노력하는 저희 KAD한국자동문은 그 결과, 2017 대한민국 소비자 만족도 1위 기업이란 영광도 얻을 수 있었습니다.

지금의 자리에 안주하지 않고 앞으로도 가격과 품질 서비스 면에서 더 큰 만족을 드리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현재 전국 어디서나 무료 현장 방문 실측&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니까요
가까운 영업소 또는 대표전화로 언제든지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www.kroeadoor.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