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AD Story/회사이야기

[산업용도어, 공장자동문]직원이 행복한 복지 좋은 기업 (주)KAD한국자동문

 

 

 

일하기 좋고, 복지 좋은 회사
(주)KAD한국자동문

정말 작고 미세한 톱니바퀴 하나, 볼트 하나만 빠져도 기계가 제대로 작동하고 안 하고를 좌우하듯이 우리의 삶 또한 작은 부분들이 모여 하나의 집단이 되고, 우리 삶의 질을 좌우하기도 합니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산업용 공장 고속자동문(스피드도어) 설계 & 생산 & 시공 전문 기업 (주)KAD한국자동문은 자동문을 통해 편리한 세상을 만듭니다.

스피드도어, 오버헤드도어, 자동화 설비와 연동한 다양한 시리즈 라인업들. 산업 전반 그리고 일상 곳곳에서 자동문을 통해 혁신을 이끌어 왔습니다. 직원이 행복해야 회사가 발전한다는 (주)KAD는 일하고 싶은 좋은 기업을 만들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KAD와 함께 하길 원하는 구직자분들을 위해 자동문 전문 기업 KAD한국자동문의 복지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우선 간단한 소개부터 해드릴게요.
1990년 모기업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태동한 역사를 시작으로,
2008년에 (주)KAD가 설립되었어요.
스피드도어, 고속자동문, 공장자동문, 산업용자동문, 오버헤드도어, 내풍압셔터
주차장 자동문, 차고문, 세차장 자동문 등을 자체 설계/생산/시공하는 회사입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홈페이지에서 확인해주세요^^
www.koreadoor.co.kr

 

 

 

 

"복리후생이 어떤가요?"

 

 

 

 

건강한 직장생활을 위한 정기 종합건강검진 지원 - 건강이 최고!

 

 

매년 정기적으로 전 직원의 종합적 건강검진을 실시해 직원들이 개인의 삶과 회사에서 모두 활기차고 건강한 생활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합니다. 체력은 국력! 뭐니 뭐니 해도 건강이 최우선이죠.

 

 

 

직원 편의를 위한 연중휴가제 - 눈치 보지 말고 자유롭게 사용해요~

 

일할 땐 프로답게 일하고, 놀 땐 멋지게 놀아야 KAD 인재라고 할 수 있죠! 연차는 5인 이상의 사업장이라면 법적으로 보장되는 휴일이기에 업무에 지장이 가지 않는 한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입사 시 기본적인 업무 편의 용품 지급 - 입사를 축하합니다!

 

 

KAD의 가족이 되신 입사자에게 사내 다이어리 및 업무에 필요한 각종 사무용품을 제공해드려요^^/

 

 

 

친목 및 후생 증진을 위한 사내 행사 적극 지원

시무식, 종무식, 우수사원 시상식, 정기 워크숍, 체육대회 등의 사내 행사가 진행되구요. 부서별/그룹 단위로 직원들 상호 간에 친목과 후생 증진을 위한 간담회도 적극 지원합니다.

 

 

 

  점심 식사 시간은 11시 30분부터!

 

 

 

어딜 가나 가장 기다려지는 시간이 바로 점심시간 아닐까요! 보통 일반적인 회사들의 점심시간은 12시부터인데 KAD는 직원들의 편의를 위해 남들보다 조금 일찍 식사를 시작해서 남는 시간은 여유를 즐길 수 있답니다!

 

 

 

기숙사를 비롯한 각종 생활 편의 지원

 

 

 

기숙사가 있구요. 어쩔 수 없이 야근을 하게 되는 날도 있겠죠? 그럴 때엔 저녁 식사를 제공합니다!

 

 

 

업무 관련 자기계발비 지원 - 직원의 성장이 곧 회사의 성장!

 

 

업무 향상을 위해 꼭 필요하거나 참조하고 싶은 교육의 교육비나 도서 구입비를 지원합니다. KAD는 직원의 성장이 곧 회사의 성장이라고 생각하니까요^^/

 

 

 

 

어떤 기업이던지 그 기업을 구성한 구성원들이 성장하지 않으면 회사의 발전을 기대하기는 어렵다고 생각합니다.
(주)KAD한국자동문은 회사의 직원 한 사람 한 사람이 그려가는 꿈을 응원합니다.
그리고 그 꿈을 이루어가는 과정이 회사도 함께 성장하는 원동력이 됩니다.

KAD와 함께할 인재 여러분, 언제든지 문을 두드려주세요^^/


일과 삶의 균형을 추구하는 복지 좋은 기업
(주)KAD한국자동문

www.koreadoor.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