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AD Story/회사이야기

[산업용자동문 스피드도어]KAD한국자동문, 이직률낮은 일하기좋은회사

 

 

안녕하세요. KAD한국자동문입니다.
매년 뉴스를 보면 취업난이 심각하다는 기사를 많이 접하게 됩니다. 우리나라 취업의 문은 해마다 좁아지는 것 같은데요.
막상 어렵게 취업을 하더라도 보수적이고 경직된 직장문화에 그만두기도 하고 직원들의 복지에는 신경을 쓰지 않는 회사들이 무척 많아 사실상 좋은 직장을 찾는다는 것 자체가 어려운 게 현실이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복지 좋은 회사, 일하고 싶은 기이란 주제로 저희 (주)KAD한국자동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먼저, (주)KAD한국자동문이 어떤 회사인지 간략한 소개부터 해드리겠습니다.

1990년 모기업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KAD한국자동문의 뿌리 깊은 역사가 시작되었습니다. 2009년 (주)KAD가 정식 설립된 이래 현재까지 산업용 스피드도어, 공장자동문, 오버헤드도어, 내풍압셔터, 주차장자동문, 세차장자동문 등을 자체 설계 / 생산 / 시공하는 회사입니다. 국내 최대 규모의 자동문 제품 라인업 KAD-Series를 보유하고 국내 품질, 서비스, 사후관리 면에서 국내 동종업계 1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 (주)KAD한국자동문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www.koreadoor.co.kr

 

 

 

"고객중심의 소통으로 제품의 품질 개선,
차별화된 KAD만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위와 같은 경영이념 아래 KAD한국자동문은 국내 스피드도어의 대중화를 이끌어왔습니다.
그럼 오늘의 주제인 KAD한국자동문 복지제도에는 무엇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1. 건강한 생활을 위한 매년 임직원 정기 종합 건강검진 지원

임직원분들의 건강도 회사가 책임집니다. 건강 걱정 없이 안심하고 업무에 집중하고 활기찬 생활을 하실 수 있도록 매년 정기적인 종합 건강검진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2. 임직원의 편의를 위한 연중휴가제도
열심히 일한 당신 떠나라~! 요즘도 눈치 보면서 휴가 가는 회사가 있나요? KAD는 임직원분들의 직원들의 Refresh와 편의를 위해 연중휴가제도를 시행하고 있어요. 더불어 매년 개인에게 주어지는 연차를 100% 사용할 수 있도록 적극 장려하구요, 업무에 지장이 없는 한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답니다.

 


 

3. 기숙사 및 생활 편의 지원
KAD는 거주지가 멀어 출/퇴근에 어려움을 겪는 직원분들을 위해 사내 기숙사를 운영하여 지원하고 있습니다. 또한 유류비(직무 별상이)를 지원하며 임직원분들의 편의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4. 장기근속자 및 우수사원 포상 제도
KAD에 입사 후 오랜 기간 성실히 근무해주신 장기근속자분들의 노고에 대한 감사와 임직원분들의 근로 의욕을 높이고자 표창 및 포상 제도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5. 자기계발비 지원
임직원분들의 직무역량 향상을 위한 각종 교육비와 관련 도서 구입비를 지원해드리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KAD의 복리후생에 대해 소개해드렸습니다.

모든 직원들이 안정적인 환경에서 만족을 느끼며 업무에 집중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는 KAD한국자동문!
그 결과, KAD의 모든 직원들은 서로에게 좋은 에너지를 받으며 강한 신뢰로 형성되어 있을 수 있구요, 업무에 대한 자부심과 높은 애사심, 끈끈한 동료애로 즐겁게 일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타사 동종업계 대비 최고의 복지!
이직률이 낮은 일하기 좋은 회사, (주)KAD한국자동문

더 유익한 포스팅으로 찾아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