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AD한국자동문이란?/제품소개

모텔/호텔 주차장자동문 스피드도어 KAD-2000M 시공사례

 

 

안녕하세요? KAD한국자동문입니다.

KAD의 모텔, 호텔자동문은 업계 최초, 대한민국 명품 브랜드 대상 4년 연속 수상, 대한민국 소비자 만족도 1위를 수상한 국내 대표 주차장자동문 설계/생산/시공 전문업체입니다.
27년의 기술력과 노하우로 탄생한 KAD의 고품질, 고성능 주차장 전용 스피드도어는 합리적인 가격대로 고객들에게 더욱 인기가 많은 베스트셀링 제품입니다.

KAD한국자동문의 주차장자동문이 시공된 아래 현장 사진을 통해 자세히 소개해드릴게요!

 

 

 

 

 

국내에서 가장 많은 종류의 자동문 제품 라인업 KAD-Series를 보유하고 있어 고객님들이 선택하실 수 있는 폭이 무척 다양합니다.
어떤 현장이던 내가 원하는 사양과 성능의 자동문으로 맞춤 제작되기 때문에 만족도가 높으실 수밖에 없는 것 같아요!

위 사진에 현장은 경기도 용인에 위치한 "POLL 호텔"인데요.
POLL 호텔 근처에 있는 숙박업소들이 모두 저희 KAD의 주차장자동문을 설치해서 사용하고 계시더라구요~(뿌듯)
KAD한국자동문에서 주차장 전용으로 출시된 도어는 KAD-2000Series 중 KAD-2000M이라는 모델명의 제품입니다!

 

 

 

 

 

KAD만의 강점이라고 할 수 있는 세련된 디자인이 무척 돋보이는 제품이에요.
시트는 기본적으로 3가지 색(주황색, 청색, 회색) 중에서 선택이 가능하신데요. 주문에 따라 단별 컬러 조합도 가능합니다.

요즘 모텔, 호텔들은 외관이 눈에 띄게 예쁘고, 홍보가 잘 되어 있어야 손님들 발길을 잡을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KAD의 모텔, 호텔 주차장자동문은 "POLL 호텔"처럼 해당
숙박업소의 로고나 원하시는 이미지, 문구 등을 인쇄할 수 있어요.
심미적인 효과와 더불어 눈이 갈 수밖에 없는 자연스러운 홍보 효과
까지! 일석이조의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KAD한국자동문은 본사 전문 디자인팀이 자동문의 제작부터 시공까지 디자인을 총괄 담당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타업체와 비교 불가한 세련되고 차별화된 모텔, 호텔자동문을 설치하실 수 있어요^^

 

 

 

 

 

 

일반적으로 예전에 많이 하던 주차장 루프커튼은 차량 상부를 쓸면서 지나가기 때문에 차량 손상을 걱정하는 고객들은 그런 모텔, 호텔은 아예 기피하시죠. 또한 조금만 오래되도 쉽게 더러워지고 낡아 보이고.. 숙박업소 이미지에도 타격이 가겠죠?

KAD한국자동문의 모텔, 호텔 주차장 전용 자동문 KAD-2000M은 차량 손상 걱정 없이 안심할 수 있어 좋구요.
도어가 내/외부를 완벽히 분리해주기 때문에 고객들의 프라이버시를 완벽히 보장해준다는 점도 큰 장점입니다!

 

 

 

 

 

 

자동문 설치 후 사용하다 고장이나 점검받을 일이 발생했을 때, 늦장 대응 부리는 업체들도 많아요.
특히, 수시로 차량이 들어오고 나가는 모텔, 호텔 같은 숙박업소에서 그런 일이 생기면 절대 안 되는데 말이죠~~!!

KAD한국자동문은 품질만큼 사후관리에서도 철저합니다!(KAD는 대한민국 소비자 만족도 1위 업체란 사실!ㅎㅎ)
본사나 영업소로 고객의 불편사항이 접수되면, 24시간 내 해결을 원칙으로 하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전국 주요 도시에 영업소가 있기 때문에 KAD의 영업 담당자 혹은 a/s 담당자의 신속 정확한 현장 방문이 이루어집니다.

 

 

 

 

 

동종업계 타사 어디서도 보실 수 없는 최고의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대!
KAD한국자동문으로 언제든지 연락 주시면 친절한 상담 & 무료 현장방문 실측 서비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대표전화 1566-8219
www.koreadoor.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