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AD-DOOR 시공

산업용 스피드도어 공장자동문 - (주)KAD한국자동문 인삼공장 시공사례

 

 

안녕하세요? KAD한국자동문입니다.

선선한 바람이 부는 금요일입니다. 언제 비가 왔었냐는 듯이 오늘은 날씨가 쾌청합니다!
바쁜 한 주를 보낸 금요일엔 몸과 마음이 축축 처지기 십상인데요.
이럴 땐 원기회복에 좋은 음식 생각이 간절합니다.. ㅠ.ㅠ
오늘 KAD가 소개해드릴 현장이 바로 피로회복&원기충전에 효과 만점인 인삼을 제조하는 공장이에요. 충남 부여에 위치한 유명 인삼 공장에 KAD한국자동문의 산업용 공장자동문이 설치된 현장 사진 함께 보실까요~

 

 

 

 

 

 

지금 소개해드리는 인삼 제조 회사의 담당자분께서도 KAD한국자동문은 워낙 많이 알려져 있는 큰 기업이고, 공장자동문은 오리지널 정품 KAD-Series 라인업이 좋다는 말을 많이 들으셨다고 해요 ^^/
그래도 자동문 시공 업체 선정 과정에서 타업체들과 비교 견적도 받아보고 여러 가지를 까다롭게 따져봤는데, 저희 KAD한국자동문으로 결정하셨다고 합니다.

청결과 위생이 중요하기 때문에 더욱 깐깐하고 철저할 수밖에 없는 유명 식품 제조 공장도 만족시킨 제품,
KAD한국자동문의 산업용 공장자동문 KAD-2000Series의 기본형 모델입니다.

 

 

 

 

 

 

KAD한국자동문의 스피드도어 KAD-2000Series 중 가장 가성비가 좋은(가격 대비 성능) 제품을 꼽으라면 단연 기본형 제품이죠!
각 시트가 조립식으로 제작이 된 타입으로 시트의 부분별 교체가 간편하구요, 시트 소손이 발생해도 해당 부분만 교체하면 되기 때문에 전체 교체보다 훨씬 비용이 절약할 수 있어 경제적이에요.

이 밖에도 기밀성과 밀폐력이 우수해 미세먼지나 이물질 차단 기능이 확실하구요. 위 현장은 실내에 설치되었지만 외부에 설치되어도 전체가 방수되는 제품으로 녹발생, 마모 걱정 없이 반영구적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성능과 실용성이 무척 뛰어난 제품이라 당연히 가격이 비싸겠네~라고 생각하실 수도 있을 것 같아요.

그! 러! 나!

KAD-2000Seires 라인업은 고객분들 위해 매우 합리적인 가격대로 출시되어 인기가 많은 라인이에요^^ 
게다가, 내구성 좋고 품질 좋기로 소문난 KAD한국자동문의 정품 KAD-Series는 몇 년이고 A/S 걱정 없이, 고장 없이 오래 사용할 수 있는 자동문이란 점을 생각하면 결코 후회 없는 선택이실 거예요^^

 

 

 

KAD한국자동문은 국내에서 유일하게 27년의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는 회사로, 업계 최초로 4년 연속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 대한민국 소비자 만족도 1위 등의 동종업계 유일무이한 수상 기록으로 업계 최정상의 자리를 지키고 있습니다:)

 

 

 

 

 

산업용 공장자동문, 스피드도어, 오버헤드도어, 주차장자동문, 세차장자동문 등등..
자동도어가 필요한 현장이라면 대한민국 어디든 달려갑니다^^
365일 24시간 언제든지 편하게 연락 주세요.

고객감동&친절상담 ♥
대표전화 1566-8219
www.koreadoor.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