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AD-DOOR 시공

[KAD] 스피드도어 산업용자동문 전문 회사 - 업계 4년 연속 1위!

 

 

 

 

 

 


안녕하세요? KAD한국자동문입니다.
KAD는 국내 자동문 업계 유일, 27년의 기술력을 보유하고 산업용 공장자동문, 스피드도어, 오버헤드도어, 내풍압셔터, 주차장자동문, 세차장자동문 등 고속셔터 전 분야에서 최고의 품질과 서비스로 고객의 신뢰를 받고 꾸준히 성장해 온 탄탄한 기업입니다.

홈페이지 www.koreadoor.co.kr

 

 

 

 

 

 


2014년부터 2017년 올해까지 업계 최초, 4년 연속 대한민국 명품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였구요.
2017년 대한민국 소비자 만족도 1위까지 수상하면서 자동문 업계에서 '전무후무한' 기록을 세우며 KAD가 고속자동문(스피드도어) 업계 최고 브랜드임을 다시 한번 입증받았습니다.
 

 

 

 

 


KAD가 오늘 소개해드릴 현장은요. 부산 강서구 G 제조사입니다.
국내 최대 자동문 제품 라인업 KAD-Series를 보유한 KAD에서 어떤 현장이던 설치가 가능한 베스트셀링 제품!
KAD-2000Seires 기본형 제품으로 시공이 완료되었어요.

이 제품은 시트의 단별 조립식으로 제작이 되기 때문에 시트를 계절별 또는 필요에 따라 방충 시트, 황투명시트, PVC 시트 등으로 손쉽게 교체해서 더욱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밀폐력과 기밀성이 뛰어나 공장 내부에서 발생하는 소음이나 분진 등의 유출을 막을 수 있구요. 외부에서 유입될 수 있는 황사, 미세먼지, 이물질, 덥거나 찬 공기 등을 차단해주어 쾌적한 공장 환경 관리 및 설비 보호에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지게차나 차량의 출입이 빈번한 곳이라면 KAD의 산업용 공장 고속자동문이 그 어떤 곳보다 꼭 필요하고 적합한 현장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하루에 수십 번, 많게는 수백 번씩 열고 닫히는 자동도어기 때문에 성능과 안전이 무척 중요합니다.

KAD한국자동문은 업계 최초로 유럽 CE(COC) 인증을 획득하여 산업용 공장자동문 KAD-Series 전 제품이 CE 규격에 맞춰 제작되어 안전성이 입증된 제품입니다. 또한, 산업용자동문 전용 컨트롤러와 특허받은 고사양 스미토모 하이포이드 모터가 적용되기 때문에 잦은 구동에도 고장 나지 않고 튼튼합니다.

 

 

 

 


위 현장은 내부에 자동문 시공이 이루어졌지만, 비에 그대로 노출될 수 있는 외부에 설치된다고 하여도 공장자동문 바디 전체가 다 방수되기 때문에 녹 발생이나 부식 걱정 없이 설치할 수 있어요.
또한, 먼지가 쌓이지 않고 흘러내리게끔 모서리가 둥근 라운드 프레임 형태로 설계, 생산되기 때문에 늘 청결하게 유지/관리할 수 있어 식품 공장에서 HACCP 인증, GMP 인증을 받는데 도움이 되는 설비로도 각광을 받고 있습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이나 기술 및 제품 상담 & 견적문의가 필요하신 분들은 언제든지
연락 주시면 빠르고 친절한 상담으로 고객님의 궁금증을 해결해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