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AD-DOOR 시공

[KAD] 스피드도어 공장자동문 4년연속 명품 브랜드, 고객만족1위

 

 

안녕하세요? KAD한국자동문입니다.

2014-2017 대한민국 명품 브랜드 대상 1위, 2017 대한민국 소비자 만족도 1위 수상기업 KAD한국자동문은 국내 자동문 시장에서 앞선 기술력과 노하우를 인정받은 회사로, 소비자들의 신뢰와 믿음으로 현재까지 업계 최정상의 자리를 지키고 있습니다.

업계 최초 베트남/인니/태국 해외시장 개척, 산업용 고속 자동문 최대 자체 생산 라인 구축을 통한 원가절감 실현, 국내 가장 많은 자동문 제품 라인업 KAD-Series 보유 등 KAD는 자동문 시장의 혁신을 이끌고 있습니다.

 

 

 

 

 

 

 

 

이뿐만 아니라, KAD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통해서 고객 만족도를 높였는데요. 365일 24시간 고객 문의 접수 가능,
영업소 전국망 구축, 고객감동 해피콜 서비스 시행 등 최상의 품질과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경기도 화성에 위치한 M 제조사에 설치된 산업용자동문 KAD-2000Series 기본형입니다.
시트에 윈드바가 체결된 단별 조립식 제품으로 부분별 조립 및 교체가 용이하다는 특장점이 있는 도어입니다.

시트 소손이 발생해도 전체를 교체할 필요가 없이 해당 부분만 교체하면 되기 때문에 유지 보수 비용을 절감할 수 있구요.
여름에는 방충 시트나 황투명 시트로, 겨울에는 PVC 시트로 교체하여 더욱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KAD한국자동문의 산업용 공장자동문 KAD-Series 라인업은 도어 전체가 고강도 알루미늄 프레임으로 제작되기 때문에 변형이나 마모 없이 처음 상태 그대로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바디 전체가 방수되기 때문에 내부가 아닌 외부에 설치되더라도 빗물에 녹 발생이나 부식이 발생하지 않아요.

'품질 제일주의'를 표방하는 KAD는 100% 자체 생산라인을 구축하고, 모든 생산공정에서 정품만을 사용해 안전하고 품질과 성능이 우수한 산업용 공장자동문 KAD-Series 라인업을 판매합니다.

 

 

 

 

KAD한국자동문의 산업용 공장자동문은 일반적으로 적용되는 차량/금속 감지센서(LOOP SENSOR) 외에도 사람이나 물체를 감지해 자동으로 개폐하는 적외선 센서를 비롯해 근접센서, 초음파센서 등 현장에 적합한 다양한 센서를 적용할 수 있구요.
인터락, 컨베이어, 에어커튼, 에어샤워기, 손소독기, 클린룸, 자동 세차기 등 다양한 시스템과 연동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현재 무료 현장 방문 실측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으니 자동문 설치 상담을 원하시거나 견적이 궁금하시다면?
KAD한국자동문 대표전화(1566-8219) 또는 홈페이지 실시간 채팅상담을 통해 연락 주시면 즉시 답변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