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스피드도어의 브랜드파워 No.1, KAD한국자동문

안녕하세요. 오늘도 찾아뵙는 KAD한국자동문 입니다.  
KAD한국자동문이 현재 포스팅 제목 '브랜드 파워' 라는 문구를 사용하기에 합당한 기업일까요?
 
소비자가 물건을 살것인지 아닌지의 여부는 단지 값싼 가격과 마음을 혹하게하는 거짓 홍보로 결정되지 않습니다. 현재 소비자의 제품평가는 높은 수준의 차원에서 이루어지고 있고, 기업이 평균 수준 이상의 기술과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는다면 소비자를 만족시킬 수 없습니다. KAD한국자동문은 이러한 치열한 경쟁 속 산업용자동문(스피드도어)브랜드의 우위를 선점하며, 다양한 산업현장에 독보적인 브랜드 경쟁력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식품, 제약, 제조업, 물류센터, 상업시설 등 다양한 산업현장(공장)과 모텔호텔의 숙박업체, 주유소, 아파트 주차장 등 KAD한국자동문의 산업용 스피드도어가 우리 생활 곳 곳에 자리매김 하고 있지요. 저희 KAD한국자동문은 이와같은 파급력으로 브랜드의 파워를 더욱 크고 강하게 키워가고 있습니다. 
 
KAD한국자동문의 산업용 스피드도어는 이번 2017년도 상반기에만 무려 2번의 영광스러운 소식이 있었는데요, 4년 연속에 빛나는
대한민국 명품브랜드대상 소비자만족도 1위 수상소식입니다.

KAD-시리즈 전 제품에는 원자재와 제품 내구성 등에 KAD한국자동문 만의 품질 관리 항목을 적용해 자재뿐 아니라 생산 과정까지  까다로운 내부 검증 절차를 시행하고 있으며, 매 해 진행되는 국제 표준 경영시스템 인증  ISO:9001 인증심사에 통과하여 공신력있는 기업으로서의 위치를 유지해 오고 있습니다. 불황 속 산업용자동문 업계 독보적인 성장세를 보이는 KAD한국자동문, 브랜드 파워가 실감나시죠?

아래의 사진들은 KAD한국자동문이 현장에 설치한 고속자동문인 스피드도어입니다. 

 

저희 KAD한국자동문은 스피드도어의  합리적인 가격, 뛰어난 성능으로 산업용자동문 업계의 기업 우위를 유지하고, 전문 개발팀의 지속적인 연구를 통해 다양한 기능과 특성을 지닌 KAD-시리즈를 제공 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KAD한국자동문은 소비자가 만족할 수 있는 제품, 소비자가 원하는 서비스를 스스로 찾는데에 저력을 다하겠습니다 소비자를 최우선하는 기업, KAD한국자동문은 오늘도 달리고 있습니다.

산업용 스피드도어 제품상세와 더 많은 시공실적은  아래의 배너를 클릭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