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AD-DOOR 시공

산업용자동문, 스피드도어, 모텔자동문 전문 기업 - (주)케이에이디

 

- 2017 4년 연속 올해의 대한민국 명품 브랜드 대상 수상
- 2017 대한민국 소비자 만족도 1위 수상


안녕하세요? KAD한국자동문입니다.
주차장자동문, 모텔/호텔 자동문으로 설치하시는 스피드도어 KAD-2000M 설치 현장 소개해드릴게요!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가야라트리호텔에 설치된 스피드도어 제품은요~
KAD-2000시리즈 라인업 중에서 베스트 제품으로 꼽히는 주차장 전용으로 출시된 KAD-2000M입니다.
모텔 인테리어는 첫인상을 결정짓는 중요한 요소 중에 하나입니다. 주차장 전용 고속자동문 KAD-2000M은 세련된 외관으로 모텔
인테리어 업그레이드 효과 확실하구요, 시트에 원하시는 로고와 문구를 인쇄하여 자연스러운 홍보효과까지 볼 수 있습니다!

 

 

KAD한국자동문의 모텔 호텔 주차장 전용 스피드도어 KAD-2000M의 시트는 타사의 일반적인 얇은 천막 재질이 아닌, 웬만한 힘으로는 절대 찢어지거나 훼손되지 않는 두껍고 질긴 고급 폴리 벨트 소재의 2T 시트로 제작이 됩니다.
도어가 내려간 상태에선 외부와의 완벽한 공간 분리가 되기 때문에 외부인 출입통제 및 주차된 차량 보호 기능도 탁월하죠!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KAD한국자동문의 모든 스피드도어 라인업 제품은 전부 맞춤형으로 자체 설계>생산>시공이 진행됩니다.
사소한 부분 하나하나까지도 본사의 철저한 시스템으로 관리되다 보니 고객분들의 설치 후 만족도가 매우 높습니다.
△품질, △A/S, △신용도 모든 부분에서 만족을 드리기 위해 열심히 달려온 결과, 올해도 저희 KAD한국자동문은 4년 연속 대한민국 명품 브랜드 대상과 대한민국 소비자 만족도 1위를 수상할 수 있었습니다.
고객분들의 변함없는 사랑에 항상 감사드립니다! ^^

KAD한국자동문의 스피드도어는 자동문 기업 최초로 유럽 CE(COC) 인증을 획득하여 안전성이 보장된 제품이구요,
스피드도어 전용 컨트롤러를 사용해 잔고장 없이 오랜 시간 안정적으로 제품 구동이 가능한 명품 고속 자동문입니다.

회사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서 시공실적 사진을 몇 장만 보셔도 금세 KAD한국자동문이 전국에 얼마나 많은 스피드도어를 설치했는지 아실 수 있을 거예요! 서울은 물론, 전국에 지사를 두어서 발 빠른 현장 방문이 가능합니다!

 

 

 

전국 대표전화: 1566-8219
www.koreadoor.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