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AD-DOOR 시공

스피드도어, 숙박업소에서도 인기가 만점~ KAD한국자동문

 안녕하세요. KAD한국자동문입니다. KAD한국자동문의 산업용 고속스피드도어는  공장, 모텔/호텔의 숙박업소 주유소,      아파트주차장 등 참으로 다양한 현장에 설치되고 있는데요, 그 중 숙박업소에 설치하는 스피드도어는 매년 큰 폭으로  증가하는 추세입니다.  KAD한국자동문의 모텔/호텔 전용 스피드도어 KAD-2000M 이 숙박업체에서 인기있는 이유가         무엇일까 궁금하시지요,  사진 먼저 보여드리겠습니다.

 

 

모텔/호텔 주차장 전용 스피드도어 KAD-2000M'

1. 스피드도어(주차장자동문) 설치만으로도 외관이 리모델링 되는 효과! 깔끔한 이미지로 고객의 눈길을 끕니다.
2. 수많은 업체를 담당해온 KAD한국자동문의 디자인팀이 고객님의 스피드도어에 꼭 맞는 로고와 문구를 제작합니다.  
   출입 시 고객에게 각인된 주차장자동문의 로고와 문구는 재방문률을 높힙니다.
3. 다양하고 스마트한 센서로 빠른 개폐가 가능하여, 고객의 프라이버시 관리에 좋습니다.  
4. 추운겨울 고객님들의 자동차를 동파로부터 지켜줍니다. 

주차장은 단순히 차량이 출입하는 공간이아니라, 고객을 맞이하고 배웅하는, 첫 인상과 마지막 인상을 심어주는 중요한 곳입니다. 요즘은 숙박업소가 굉장히 깨끗할 뿐만아니라 고급 호텔 못지않은 시설로 소비자들을 이끌고 있죠. 지저분하고 차량에 상처를 내는 가림막을 통해서 출입하는곳, 고객이 또 방문하고 싶은 곳일까요? 모텔 분위기의 대변화, KAD한국자동문 산업용 스피드도어로 시작하세요, 고객문의는 언제든지 환영입니다. 부담없이 문의주세요. ^^

 

전국 최다시공 KAD한국자동문 ☎1566-8219 , 무료방문견적상담
합리적인 가격에 확실한 인테리어 효과와 광고효과를 보장합니다.
인기만점 모텔로 매출상승을 경험하세요!
←배너를 클릭하시면 홈페이지로 연결됩니다. 다양한 주차장자동문을 만나보세요!

2017 대한민국 명품브랜드대상 4년연속 수상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도 1위 수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