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KAD한국자동문 산업용 스피드도어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KAD한국자동문입니다. 날씨가 많이 쌀쌀해지면서 KAD한국자동문으로 산업용 스피드도어 설치 문의도 물 밀듯 밀려오고 있습니다. 그래서 KAD한국자동문 식구들은 굉장히 바쁜 나날을 보내고있습니다 ^^ 품질좋은 제품, 자랑하고 싶은 제품을 고객들에게 알리는 것이 너무도 즐거워요. 산업용 자동문 업계 최초로 유럽CE(COC)인증을 획득한 내실있는 기업, KAD한국자동문의 스피드도어, 오늘도 소개합니다~^0^

2017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4년연속) 자동문 부문 수상
2017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도 1위 자동문 부문 수상 

 

KAD한국자동문은 활발한 제품개발과 연구성과를 인정받아, 산업용 스피드도어 업계를 선도하고, 소비자의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A/S만족도 No.1, 고객감동서비스를 최우선으로 하는 KAD한국자동문.

 

 

KAD한국자동문 스피드도어는 강력한 밀폐력으로 공장 내부 온도 변화를 방지합니다. 또한, 미세먼지나 이물질이 유입되어 공장에 해를 끼치는 것을 방지 할 수 있지요. 또한 공장의 일반 문은 크고 무거워 위험할 뿐 아니라, 지게차등 운반차가 드나들기에 너무 번거로운데, KAD한국자동문의 산업용 스피드도어는 민감한 센서(루프센서, 포토센서 등)을 통해, 문이 1.0m/sec~1.5m/sec의 빠른 속도로 개폐됩니다. 시트의 재질이 베이지 않고 유연하면서도 딴딴한 폴리벨트조직 이므로 가볍기 때문입니다.  오렌지/청색/회색의 일반시트 뿐 아니라 운전자와 근로자들의 안전한 시야확보를 위한 투명창이나,  이물질/유해물질을 차단하며 공기는 통하게하는 방충소재의 시트도 가능합니다.^^



이 외 문의사항은 언제든지 연락주십시오! KAD한국자동문은 늘 고객님을 향해있습니다.
오랜기간 변하지 않는 튼튼한 제품, 변하지 않는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무료견적상담 1566-8219
홈페이지로 빠른 채팅상담도 가능합니다.
www.koreadoor.co.kr


←왼쪽배너를 누르시면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