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산업용도어 스피드도어, 산업용자동문 전문업체 (주)KAD한국자동문 "국내NO.1"

 

 


안녕하세요? KAD한국자동문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현장은 인천 남구에 위치한 M사 공장입니다. M사는 인테리어 내외장재 생산업체로 고밀도 목재, 강마루, 내화학성 자재를 생산하고 있는 회사입니다. 아주 예전부터 저희 KAD의 제품만 사용하고 계신 오랜 단골 기업이십니다. 최근에도 KAD한국자동문의 산업용 공장자동문을 설치하셨는데요.

산업용자동문 KAD-3000 시리즈 중에서 기본형 제품으로 공장 내부에 시공이 진행되었어요, 고속 개폐로 빠른 이동과 편리한 사용을 보장하는 KAD한국자동문의 기본형 산업용자동문 KAD-3000 시리즈 기본형! 바로 소개해드릴게요.

 

 

 

 

 

 

보통 일반적인 공장의 경우 지게차나 대차를 사용해 자재 운반을 많이 합니다. 지게차나 대차 사용이 많은 현장에서 요즘 필수적으로 설치하시는 것이 바로 KAD한국자동문의 이에요!

M사 역시 목재를 운반하는 경우가 많은 공장으로 지게차를 많이 사용하셔서 충돌에 강한 특성을 지닌 산업용자동문 KAD-3000을 설치하셨어요. 지게차나 차량 같은 금속 물체가 자동문 가까이 접근하면 자동으로 개폐하는 방식의 금속 감지센서를 바닥에 매립하여 시공이 진행되었습니다.

 

 

 

 

 

 

 

KAD한국자동문의 산업용자동문(스피드도어)는 품질만큼이나 외관 디자인도 뛰어나기로 유명한데요.
도어 시트에 로고 인쇄까지 더해져 더욱 세련되고 차별화된 산업용 자동문을 설치하실 수 있어요. 건물 외벽이나 기존 어떤 인테리어와도 조화롭게 잘 어우러지는 KAD한국자동문의 산업용자동문 KAD-시리즈!
공장자동문을 설치하고 난 뒤 공장을 방문한 바이어나 고객들에게 기업의 좋은 이미지를 심어줄 수 있는 효도 보실 수 있습니다.

 

 

 

 

 


앞서 말씀드렸다시피 산업용 공장자동문 스피드도어 KAD-3000 시리즈는 충돌에 특화된 도어입니다.
자동 자체복구 기능이 가능한 도로서 KAD-2000 시리즈와 달리 시트 중간에 알루미늄(윈드바)가 필요 없어요.
차량(지게차) 충돌로 인해 시트 탈착이 생겼을 때 기존 자동문의 경우에는 인위적으로 보수하여야 하지만, 자동문이 닫힌 상태에서 도어가 올라갔다 내려오면서 자동으로 완전히 복구됩니다. 혹시 모를 충돌사고에 대한 위험이나 불안감을 해소해주는 제이죠.

자동문의 측면 부분에는 고강도 플라스틱 볼이 잡아 주어 강한 풍압(소형 태풍 수준)에도 견딜 수 있습니다.

 

 

 

 


산업용 공장자동문 스피드도어 생산제조전국시공 전문업체 >> KAD한국자동문
대표전화 ☎ 1566-8219 또는 홈페이지 www.koreadoor.co.kr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