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AD Story/회사이야기

KAD한국자동문의 일기

안녕하세요!홧팅2

스피드도어, 고속자동문 최고의 기업 KAD한국자동문입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KAD한국자동문의 블로그 입니다!!!

기존의 고속자동문, 스피드도어 시공실적 위주의 블로그에서 조금 새롭게 해보기 위해 새롭게 오픈한 블로그입니다!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

 

인터넷에서 KAD 고속자동문시공 사진은 많이 보셨죠?

하지만 시공실적말고 어떠한 과정으로 만들어지시는지 궁금해 하실분이 많으실텐데요!

그럼 한번 KAD한국자동문의 의 하루는 어떤지 알아볼까요?

 

고고

KAD한국자동문은 8:30에 일과를 시작합니다!!!

 

 회의중인 KAD 한국자동문 고속자동문 제조팀8시 30분에 시작한 회의 금일의 제조목표 시공팀, 고객지원팀 일정 체크 하는 사진입니다.

 

8:30이 되면 전부서가 모여서 회의를 해요! 가볍게 그날의 이슈를 시작으로 해서 즐겁게 회의를 하고 오늘의 목표량을 정해요! 회의가 끝나면 가볍게 담소를 나눈 후 본격적으로 파트별로 나누어져서 하루 일과를 시작합니다!!!

 

제조팀은 제조하기 전에 생산량 사이즈 등을 확인하고 사이즈에 맞게 제작을 시작합니다!

아참!!! KAD한국자동문의 고속자동문은 전부 맞춤 제작이신거 아시죠? 세상에 모든 문이 다르듯이 KAD한국자동문의 고속자동문은 0.1cm 단위로 다 개별 제작을 해요! 그렇기 때문에 어떠한 문에도 딱~ 맞춰서 제작을 해드릴 수 있습니다~!!

 

용접중인 KAD한국자동문 고속자동문 제조팀용접으로 필요한 부분을 용접하고 있는 고속자동문 제조팀!

 

아무튼! 사이즈를 확인 후에 프레임, 시트, 드럼을 제작합니다! 각각의 파트별로 전문가들이 제작을 하기 때문에 완벽하게 제작을 하죠!

 

 

그럼 시공팀은 어떻게 시작할까요??

 

 

상차 준비중인 KAD고속자동문 시공팀KAD고속자동문 시공팀과 고객지원팀은 매일 아침 이렇게 시공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시공가기 전에 정확한 시공을 위해 영업부가 보내온 사이즈 확인표와 찍어온 사진들을 확인하고 현장 담당자에게 다시 한번 전화해서 확인 후 출발을 합니다!

문자

이렇게 확인에 확인을 해도 현장에 가면 바뀌는 부분들이 있다고 하더라구요! 하지만 우리의 KAD한국자동문 시공팀은 고속자동문들의 전문가들이기 때문에 바뀌는 부분이 있더라도 잘 대처한답니다!!

 

그럼 제조팀의 오후는 어떨까요? 점심시간동안 맛있게 점심을 먹고 잠시 휴식을 취하며 담소를 나누고 있는데요! 드라마이야기 연예인 이야기 사회, 정치 이슈등 여러가지 주제로 이야기를 합니다!!!

 

품질을 체크하는 KAD 고속자동문KAD고속자동문 품질관리팀은 완벽한 품질을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점심시간이 끝나면 오전에 하던 업무를 진행하고 품질관리팀에서 제품의 품질에 대해서 검사를 합니다! 우선 사이즈별로 제대로 제작이 되었는지 확인후 통과하면 검사 통과 표를 붙입니다!

만약 사이즈가 잘 못 되었거나 한다면 여지 없이 불합격 판정!

 

 KAD고속자동문 제품 품질 관리중!KAD 고속자동문 제품품질 관리중입니다! 언제나 완벽한 품질을 위해 노력을 다 합니다.

 

KAD 한국자동문은 고속자동문의 품질에 대해서는 매우 매우 엄격하답니다!!

 

사실 그래서 사람들이 고속자동문 품질관리팀을 무서워해요 특히 그 누구도 거치치 않고 상부에 보고 할 수 있는 권한까지 있으니 그 어떤 팀보다 무서워하지요! 하지만 그 누구보다도 좋은 분들이랍니다!

 

이렇게 각자의 자리에서 일을 하고 쉬는 시간이 되면 회사에서 제공하는 커피도 마시고~ 스마트폰으로 게임도 하고~ 하면서 쉬는 시간을 갖고 다시 일을 하고 한답니다. 이렇게 일을 하다 보면 18:00가 되면 이제 하루 일과를 마무리 해요! 30분간 마무리 하면 오늘 업무는 끝!!!

 

하지만 품질관리팀에서 불합격 받은 팀은 남아서 불합격 받은 것을 제조하고 끝내야죠ㅠㅠ

이럴땐 저녁 식사를 하고 마무리를 짓습니다!

 

 

 

어떤가요? KAD한국자동문의 하루 일과?

빡빡한거 같고 힘들어 보이지만 화끈하게 일하고 화끈하게 쉬자는게 KAD한국자동문의 슬로건 입니다!

사실 저희 징검다리 연휴는 다 쉬어요~ 히히

 

여러분의 스피드도어, 고속자동문을 책임지는 KAD한국자동문 되겠습니다!!!

 

 

 

전국대표전화 : 1566-8219

경기지사 : 031-8059-0720

부산지사 : 051-972-8219

대구지사 : 053-604-3219

광주지사 : 062-955-8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