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AD한국자동문이란?/제품소개

9월 산업용자동문 스피드도어 사랑받는 제품 BEST 3! KAD한국자동문

 

안녕하세요! 사랑받는 산업용자동문, 스피드도어 전문 기업 KAD한국자동문입니다.
추워지기 전에 강력한 밀폐력과 기밀성으로 겨울 한파 막아주는 스피드도어(고속자동문) 미리 설치하려고 많이들 찾고 계신데요~
그래서인지 고객분들의 문의가 급증! 하고 있답니다.

그런데 도대체 어떤 스피드도어 제품을 설치해야 하나! 어디서 구입해야 하나!

고민이시라면~
믿을 수 있는 국내 최고의 자동문 전문 회사 KAD한국자동문이 소개해드릴게요~!

 

 

"BEST 3
스피드도어(산업용자동문)"

 

 

실속형, 가성비 끝판왕! KAD-2000 Series 기본형

산업용자동문(스피드도어) 비싸서 망설이시나요?
가격이 부담돼서 쉽사리 설치를 못하겠다! 하시는 분들께! 이 제품을 적극 권해드립니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출시된 제품으로 그렇다고 성능이 떨어지느냐? 절대 노~~! NO!!
그렇다면 결코 베스트셀링 제품에 들 수 없었겠죠!

현재 고속 자동문 시장에서 가장 기본이 되는 도어라고 설명드릴 수 있구요.
모든 현장에서 신속하게 자동 개폐해 방풍, 방음, 방진 효과가 있으며 실내 온도를 일정하게 유지시켜주어 에너지 절감에 큰 도움을 줍니다. 또한, 높은 가동 속도와 기밀성은 사용자의 운용 동선과 작업환경을 쾌적하게 유지하며, 현대적인 디자인으로 높은 선호도를 갖는 제품입니다!

산업현장을 비롯해 모든 장소에 적합한 자동문입니다.
가격도 괜찮고 필요한 기능은 모두 탑재된 실속 있는 자동문! KAD-2000 Series 기본형입니다!

 

 

좋다고 입소문 난 바로 그 제품! KAD-3000 Series 기본형

자동복구형 스피드도어(산업용자동문)!

한번 사용해보신 분들이 좋다고 주변에 입소문 내주시는 바로 그 제품입니다.
그만큼 제품력은 검증된 베스트 오브 베스트 제품이에요!

일반적으로 스피드도어에 충돌이 가해져 고장이 나면 시트 전체를 교체해야 하는 등의 번거로움이 있을 수 있는데요, KAD-3000 Series 기본형은 이런 번거로움과 그에 따른 유지 보수 비용을 줄여주는 자동문으로 충돌 후에도 시트가 자동으로 복구되는 기능을 탑재한 제품입니다!

어디든 인기 많은 제품은 다 이유가 있더라구요ㅎㅎ

 

 

주차장에 필수품, 독보적 문의/판매율! KAD-2000M 주차장 전용 자동문

나왔네요! 바로 이 제품~!
항상 고객분들의 문의가 가장 많은 제품이에요!

스피드도어 KAD-2000 Series의 한 제품으로 주차장 전용으로 출시된 자동문입니다.

자동으로 개폐하는 주차장 전용 자동문 KAD-2000M은 차량이 지나갈 때 상부가 쓸려 흠집을 유발하는 주차장 가림막과 달리, 차량에 절대 닿지 않아 차량 손상을 미리 방지할 수 있는 장점이 있구요!
세련된 외관 디자인 덕분에 자동문 설치만으로도 확실한 리모델링 효과 및 모텔 이미지 상승효과를 얻을 수 있어 특히나 모텔/호텔과 같은 숙박업소에서 인기가 상당히 많아요~!

물론 일반적인 아파트나 건물 주차장에도 설치되면 출입 시 전방에 시야가 확보되어 사고를 예방하고, 반대쪽의 상황을 알려주는 램프로 차량 간에 접촉 사고를 예방할 수 있어 인기입니다.

이러니 인기가 많을 수 밖에요!ㅎㅎ

 

 

KAD한국자동문의 베스트 제품들
잘 보셨나요?!

물론 위제품들 말고도 다양한 제품들이 많답니다!
♥ 언제든지 문의하시면 친절하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 ♥

대표전화 1566-8219
홈페이지 www.koreadoor.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