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AD한국자동문이란?/제품소개

스피드도어! 안전한 공장자동문! 모든 것이 준비된 기업 KAD한국자동문!

스피드도어, 고속자동문, 공장자동문, 산업용도어, 산업용자동문, KAD한국자동문, 한국자동문, 모텔자동문, 세차장자동문, 주차장자동문, KAD자동문, KAD, ip카메라, 보안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도 좋은 제품의 리뷰를 가지고 돌아온
KAD한국자동문 입니다!
오늘 실시간검색어에 뜬 IP카메라 관련 기사들 보셨나요?
집에 우리 강아지와 가족들이 잘 지내고 있나 확인하려고 설치한 카메라가 해킹을 당해서
사생활이 노출 될 수도있다는 기사를 보고 어찌나 저도 마음이 철렁하던지..
고객님들도 보안에 조금 더 관심을 가지고 개인 정보관리를 하셔서 별일 없으시기를 바랍니다.


오늘의 제품을 소개 드리기 전에
저희 KAD한국자동문 대해서 사알~짝 소개해드리고 리뷰를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저희 기업은 업계에서 최초로 4년 연속 대한민국 명품 브랜드에서 1위를 수상한 전통 있는 기업입니다.

항상 고객들에게 최선을 다하여 좋은 품질과 향상된 서비스로 먼저다가 갈 수 있도록 노력한 결과

2017년 대한민국 소비자 만족도 시상식에서 1위를 차지하는 영광을 얻게 되었습니다.

소비자분들에게 진심 어린 감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저희 KAD한국자동문은 열심히 성장하는 모습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제 제품을 설명하기에
앞서 말씀드린 시공이 완료되어 사용하고 계신
충남 당진에 설치한 'I'사의 시공완료 된 사진으로 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위의 제품의 사진은 KAD-2000시리즈 제품중 하나인 KAD-2000A이며,
자동문과 에어커튼이 하나가 된 제품을 말합니다.

 

"에어커튼?? 그게뭐에요??"

 

 에어커튼이란 말 그대로 Air(공기) + Curtain(장막, 커튼)이 합쳐진 용어로 직역하면 공기장막이라고 합니다.
공기장막은 사물과 사람을 자동문이 인지하여 개방되기 전에 침입하려는 벌레, 이물질 등의 유입을 억제하여
더욱 청결한 근무환경 제공과 제품의 품질향상 도움을 주는 제품입니다.
식품업계분들이 최고로 좋아하시는 제품이죠!

 

KAD-2000 기본형의 기능은 그대로 살렸으며 거기에 업그레이드 된 기능을 부여한 제품입니다.

 

"KAD-2000 기본형이 뭐에요??"

 

KAD-2000 기본형이란 고속 자동문 중에서 가장 기본이 되는 도어로 모든 현장에서 신속하게 개폐해 방풍, 방음, 방진 효과탁월합니다.
또한 실내온도를 일정하게 유지시켜주어 에너지절감 큰 도움을 주며, 높은 가동속도와 기밀성은 사용자의 운용동선과
작업환경을 쾌적하게 유지시켜주는 여러 제품 중 하나입니다.

심플하면서도 미려한 디자인으로 실내, 실외에도 적용이 가능하여 높은 선호도를 갖는 제품 중 하나입니다.
디자인 부분에서는 주황색, 파란색, 회색의 시트색상을 보유하고 있으며, 시트 위에 원하시는
로고 혹은 글을 인쇄하여 광고효과와 의사전달효과 더욱 강화시켜드립니다.
 
추가적으로 자동차, 트럭, 지게차, 운반대차 등의 출입이 빈번한 모든 장소에 설치하여 더욱 편리하고 쾌적한 근무환경
제공해주는 제품 하나입니다. 이상 제품의 리뷰는 여기서 마치며,

혹시 제품이 더 궁굼하거나 견적문의가 필요하시면

www.koreadoor.co.kr
▲ 홈페이지로 이동하시면

실시간상담 가능하오니 많은 관심 부탁드리고,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더욱 다양한 제품의 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제품사진

대표전화 1566-8219

 


오늘 하루도 즐거운 시간 되시고 다음 포스팅에 뵙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