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AD한국자동문이란?/제품소개

산업용자동문 스피드도어로 북아프리카 시장도 접수! (주)KAD

 

요즘 한낮에는 여름 날씨같이 더운데 아침저녁으론 기온이 무척 추운데요. 가을엔 일교차가 큰 날씨로 인해 감기 환자가 속출한다고 합니다. 면역력이 떨어지기 쉬운 환절기에 건강관리 잘 하시기 바라며, 글로벌 자동문 기업 소식을 공유해드리겠습니다.

국내를 넘어 전 세계 자동문 시장에서 순수 국내 브랜드의 경쟁력을 높인 기업! 대한민국 명품 브랜드 4년 연속 1위, 대한민국 소비자 만족도 1로 당당히 인정받는 글로벌 고속자동문 전문 기업 KAD한국자동문의 이야기입니다^^

 

'KAD한국자동문' 하면 다들 어떤 회사로 알고 계시나요?

저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자동문(스피드도어) 기업, 그리고 글로벌 자동문 시장의 선두 기업이라는 생각이 드는데요.
국내 자동문 시장이 지금처럼 대중화되기 전, 27년의 오랜 연구와 기술 개발이 뿌리가 되었던 ()KAD는 끊임없는 자동문 품질 혁신과 변화, 서비스 수준 향상을 통해 산업용 공장자동문, 스피드도어의 대중화를 이끌어 온 기업입니다.

 

 

그동안에 축적된 기술과 고객 신뢰를 바탕으로 고속자동문(스피드도어) 전문 업체로 성장해온 (주)KAD는 무수한 특허와 CE 인증, ISO:90001 인증 획득 등으로 품질과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습니다.

 

 

(주)KAD는 국내 업계 최초로 베트남에 진출해 해외법인을 설립하여 국내와 동일한 품질의 공장자동문(스피드도어)를 생산/판매가 가능한 대규모 생산체제를 구축했습니다. 현재는 유럽과 아시아를 비롯해 북아프리카 시장까지 진출하며 활발한 수출 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이로써 ()KAD 국내 최고의 고속자동문(스피드도어) 전문 기업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KAD한국자동문'의 북아프리카 시장 개척에 대한 뉴스 보도자료

 

(주)KAD의 관계자는 "KAD한국자동문은 그동안 내실이 탄탄한 기업으로 성장을 거듭하며 이제는 '한국자동문'이라는 기업명처럼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고속자동문 전문 회사로서 국내 시장을 넘어 세계시장으로 나아가게 됐다"라고 말했습니다.

앞으로도 KAD한국자동문의 끝없는 성장이 계속되어 더욱 멋진 활약을 펼치길 기대해봅니다!


KAD한국자동문 문의전화: 1566-8219
공식 홈페이지 : www.koreadoor.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