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4년연속 명품브랜드대상 1위! 명품 산업용자동문(공장자동문) 전문업체 KAD한국자동문!


오늘도 찾아온 KAD한국자동문입니다.
오늘 비가 온다는 소식 들으셨나요?
저는 황금연휴가 다가와서 연휴 날씨를 싹 다 훑어봤어요 :D
추석이 되면 가족끼리 오손도손 모여서 송편도 빗어보며 동심으로 돌아가보는 시간을 갖는 건 어떨까요?
다들 계획 꼼꼼히 세우셔서 재미있는 시간 보내시기를 바라며 오늘의 리뷰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 KAD한국자동문 -


저희 KAD한국자동문은 고속자동문(스피드도어) 부문

2017년 대한민국명품브랜드 大賞 시상식에서
무려 4년연속 1위를 차지하는 놀라운 기록을 발휘하였습니다.

상의 이름에 걸맞게 고객님들에게 최고의 서비스와 최상의 품질을 제공해드리며 달려온 27년!
2017년 대한민국 소비자 만족도 시상식에서도 1위를 수상하였습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KAD한국자동문의 더욱 발전하는 모습 꼭! 지켜봐주시기 바라며
저희가 자부하는 명품 자동문을 소개시켜드리겠습니다.


- KAD-2000M -


KAD-2000M이란?
경쟁 모텔과의 차별화와 홍보 효과를 줄 수 있는 모텔 주차장 전용 자동문입니다.
설치만으로도 첨단 시스템을 겸비한 모텔처럼 보이며 확실한 리모델링 효과를 줄 수 있고, 신속한 차량 감시센서로 차량의 원활한 진·출입을 돕고 차량에는 절대 접촉하지 않아 차량 손상을 미리 방지합니다. 

모텔 주차장을 이용하시면서 다들 한 번씩은 보셨을텐데 날씨가 추워지면 주차장 앞의 가림막등이 상당히 날카로워져서 차량이 지나갈 때 상부가 쓸려 흠집을 생기는 경우가 종종 발생을 하여 클레임을 많이 받으셨을겁니다. 이런 가림막과는 다르게, 주차장 전용 자동문은 차량에 절대 닿지 않아 차량 고객들의 불만을 없앨 수 있습니다.


차량 감지센서로 신속한 통과가 가능하며 자동문이 닫히면 외부와 완벽 차단되어 주차된 차량이 절대 노출되지 않아

고객의 프라이버시
지켜주고, 출입 시 전방에 시야가 확보되어 사고를 예방할 수 있는 편리한 제품입니다.
디자인적으로는 시트에 원하시는 문구 혹으은 로고를 인쇄하여 위의 사진과 같이 홍보, 인사 등 광고효과를 줄 수 있습니다.

기본색상으로는 청색,주황색, 회색이 있으며 다른 색상도 주문에 따라 가능해요.
아래 전화상담 혹은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실시간상담도 가능하오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대표전화 : 1566-8219

앞으로도 더욱 성장하는 기업 KAD한국자동문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