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AD-DOOR 시공

스피드도어 최고의 감동! KAD한국자동문에서 경험하세요*

 

안녕하세요. KAD한국자동문입니다. 오늘도 활기찬 하루보내셨나요? KAD한국자동문은 오늘도 발빠르게 고객을 향해 나아가고 있습니다.  순수 국내기술로 제작한 최고의 자동문!  KAD한국자동문의 스피드도어 KAD-Series는 전지역 신속한 설치를 위한 영업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업계 최고의 품질, 꼼꼼한 A/S처리와 경제적인 가격으로 고객들에게 큰 만족을 선사하고 있습니다. 

KAD한국자동문의 스피드도어는 방풍, 방음, 방진의 효과는 물론, 내외부의 완벽한 분리로 난방/냉방 효과 극대화합니다. 효율적인 고속자동문 구동을 위해 특수 개발된 브러쉬를 이용하여 곤충, 벌레 유입을방지하고, 부드럽고 빠르게 작동됩니다.  

자동차, 트럭, 지게차, 운반대차 등의 출입이 빈번한 모든 장소에 적합한 고속자동문이며, 높은 가동속도와 기밀성으로 사용자의 이동동선과 작업환경을 쾌적하게 유지하며, 현대적인 디자인으로도 높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KAD한국자동문은 수준높은 스피드도어의 실현을 위해 꾸준한 연구개발을 거듭해오고 있을 뿐 아니라, 정기적인 고객만족도 조사를 통해 서비스 품질을 꾸준히 개선해오고 있습니다. 제품의 개발과 발전에 있어 항상 소비자를 우선시하는 KAD한국자동문이 될 것을 약속드립니다. KAD한국자동문의 고속자동문/스피드도어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님께 감사드립니다

 

스피드도어 전문 문의 전화 1566-8219
공식 홈페이지  www.koreadoor.co.kr
( ←왼쪽 배너를 누르면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무료 방문 및 견적도 가능합니다.
'고객을 향하는 기업 KAD한국자동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