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AD한국자동문이란?/제품소개

벌레와 이물질 막아주는 공장용자동문(스피드도어) 설치는 KAD한국자동문에서!

스피드도어, 고속자동문, 공장자동문, 산업용도어, 산업용자동문, KAD한국자동문, 자동문견적, 자동문추천, 한국자동문, 모텔자동문, 세차장자동문, 주차장자동문, 13일의금요일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도 좋은 제품리뷰로 돌아온 KAD한국자동문 입니다.
오늘이 13일의 금요일이란거 모두들 알고 계셨나요?
13일의 금요일은 안 좋은일이 생긴다는 도시전설이 있다고 전해내려오는데,

오늘은 그런 13일의 금요일까지 막아주는 제품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이름하여!

 KAD-2000A!!
에 어 커 튼 일 체 형!!

에어커튼일체형이란 기본 KAD-2000제품에 에어커튼이 연동된 제품으로 센서가 사물 및 사람을 감지하면
에어커튼이 먼저 작동하고 2~3초 후 자동문이 열리게 됩니다.
반대의 경우에는 자동문이 완전히 닫히고 2~3초 후까지 에어커튼이 작동하여 이물질 유입을 완벽히 차단합니다.

기존의 KAD-2000은 현재 고속 자동문중에서 가장 기본이 되는 도어로 모든 현장에서 신속하게 개폐하여 방풍, 방음, 방진 효과가 있습니다.
갑작스럽게 추워진 날씨의 온도를 일정하게 유지시켜주어 에너지절감에 큰 도움을 주는 효/자/제/품 이기도 하지요.
높은 가동속도와 기밀성은 사용자의 운용동선과 작업환경을 쾌적하게 유지하며, 현대적인 디자인으로 높은 선호도를 갖는 제품입니다.
자중형 도어로서 마찰력이 작아 실내, 실외에도 적용이 가능하며 엔코더와 모터를 결합하여
신속하고 안전하게 작동됩니다. 자동차, 트럭, 지게차, 운반대차 등의 출입이 빈번한 모든 장소에 적합한 자동문입니다.

알루미늄 이형재의 사용으로 일반 STEEL(도장품)에 비해 내부식성과 내마모성이 탁월하여 습기 및 물기에 노출이 쉬운
식품회사/냉장창고에 사용할 수 있어 매우 편리한 제품입니다.

디자인 기본색상으로는 회색, 주황색, 청색 등이 있으며 다른 색상은 상담을 통하여 선택이 가능합니다.
시트에 원하시는 문구 혹은 로고를 인쇄하셔서 광고 효과를 보실 수 있으며,
KAD한국자동문의 전문 디자이너팀이 여러분의 디자인을 책임지고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견적부터 설치까지 언제나 친절하게 도와드리는
"KAD한국자동문"

"1566-8219"
▲ 전화문의 

www.koreadoor.co.kr
▲ 홈페이지 온라인 상담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