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AD한국자동문이란?/제품소개

고속자동문부터 공장자동문까지! 모든 문을 합리적인 가격에! KAD한국자동문

스피드도어, 고속자동문, 공장자동문, 산업용도어, 산업용자동문, KAD한국자동문, 자동문견적, 자동문추천, 한국자동문, 모텔자동문, 세차장자동문, 주차장자동문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도 톡톡 튀는 소식과 함께 제품 소개를 도와드릴 KAD한국자동문입니다.
여러분 알고 계셨나요? 10월 31일이 바로 '할로윈'이라는데
주변 지인들에게 사탕 하나씩 나눠주며 소소하게 할로윈을 즐겨보는 건 어떨까요?


그래서 준비한 오늘의 제품!

할로윈의 귀신의 집처럼 사람이 없는데 자동으로 움직이지만

주차장을 운영하는데 매우 편리한 제품인

KAD-2000M
(주차장전용)

현재 경남 양산에 시공이 완료되어 편리하게 사용 중인 "타임 호텔"을 예시로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사진을 보시면서 "에이 주차 장문이 다 거기서 거기지!"라는 생각은 금물!
자동문 설치 하나만으로 다른 모텔과의 차별화와 효과와 확실한 리모델링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문에는 원하시는 로고 혹은 문구를 인쇄하실 수 있어 홍보효과는 더욱 업그레이드되며
신속한 차량 감시센서로 차량의 원활한 진·출입을 돕고 차량에는 절대 접촉하지 않아 차량 손상을 미리 방지할 수 있습니다.

원하시는 만큼 문의 높이가 설정이 가능하며 자동문이 닫히면 외부와 완벽 차단되어 주차된 차량이 절대 노출되지 않아
고객의 프라이버시를 지켜줍니다.

반대쪽의 상황을 알려주는 램프로 차량 간에 접촉 사고를 예방할 수 있습니다.
차량 감지센서로 신속한 통과가 가능하며
. 소음 또한 작아 인근에 피해를 주지 않는 좋은 제품입니다.

이 외에도 다양한 제품이 준비되어 있으니

아래 홈페이지를 통하여 많은 확인 부탁드리며

www.koreadoor.co.kr
▲ 홈페이지

전화상담문의는 아래 전화번호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언제나 친절하게 고객님을 맞이하는 KAD한국자동문이 여러분과 함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