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AD-DOOR 시공

[KAD한국자동문] 산업용도어 KAD-2000S 경기 화성 시공 사례

 


안녕하세요? KAD한국자동문입니다.
KAD는 업계 최초 대한민국 건설문화대상2년 연으로 수상한 공인된 기업으로 수년간 산업용자동문, 스피드도어, 고속자동문의 자체 설계 / 제작 / 시공 / AS를 전문적으로 하는 자동문 전문 기업입니다.

오늘은 경기도 화성에 위치한 B사에 KAD의 산업용도어 KAD-2000S가 설치된 사례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강력한 밀폐력과 기밀성이 뛰어난 KAD의 산업용도어(스피드도어)는 다양한 장소에서 안전하고 편리한 자동문으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B사에는 KAD의 스피드도어 시리즈 라인업 중 합리적인 가격과 실용성으로 인기가 많은 KAD-2000시리즈의 슬림형 KAD-2000S 제품으로 여러대 시공되었습니다.

공장 내부 여러 구역에 나누어져 스피드도어가 시공되었는데요.
공장 내부와 이질감 없이 잘 어울리는 회색 시트 중간에 안전한 시야 확보를 위한 투명창까지 삽입되었습니다.


공장자동문 전 제품에 사용되는 시트는 고무보트로도 사용되는 고급 폴리 벨트 소재의 두껍고 질긴 원단을 사용하여 제작됩니다. 일반 단색 시트 외에도 시야가 확보되는 투명 시트, 벌레 퇴치에 효과적인 황투명 시트, 바람이 솔솔 통하는 메시 시트 등 종류별, 특징별 다양한 시트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슬림형 스피드도어 KAD-2000S는 KAD-2000시리즈 기본형의 장점은 동일하면서 추가로 슬림형만의 특장점을 갖고 있습니다. 슬림형 제품은 모터가 밖으로 돌출되어 있지 않고, 안에 들어간 내장형 타입으로 공간이 협소한 현장에 적합하며, 심미적으로도 더욱 깔끔합니다.

 


B사 현장처럼 스피드도어(공장자동문)이 여러 대 설치된 경우, 다채널 리모을 적용하여 리모컨 1대로 여러 대의 스피드도어를 손쉽게 컨트롤할 수 있습니다. 다채널 리모컨은 스피드도어의 원격제어뿐만 아니라 직접 스위치를 터치하여 수동으로 개폐하는 방법도 가능합니다.

 

 

좋은 품질과 고객감동 서비스로 가장 사랑받는 최고의 자동문 브랜드 KAD한국자동문!
전국 어디나 신속·정확한 친절 서비스를 약속드립니다.

♣ 대표전화 : 1566-8219
홈페이지 : www.koreadoor.co.kr

△ 클릭하면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