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AD-DOOR 시공

산업용 스피드도어! KAD한국자동문이 전.문.가 !

 

스피드도어란 무엇일까요?


KAD한국자동문의 스피드도어는 현재 산업용 고속 자동문 시장에서 가장 기본이 되는 초고속 자동문입니다. 산업 모든 현장에서 적용가능한  초고속 개폐도어로, 실내 방풍, 방음, 방진이 가능하다는 것이 특장점입니다.  또한 현장 내 온도를 일정하게 유지시켜주어 에너지절감에 큰 도움을 주므로 겨울철 산업현장 내 수요가 높은 제품입니다.

KAD한국자동문의 스피드도어 KAD-Series는 높은 가동속도와 기밀성을 통해 사용자의 운용동선과 작업환경을 쾌적하게 유지하며, 현대적인 디자인으로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산업용 스피드도어 KAD-Series는 자동차, 트럭, 지게차, 운반대차 등의 출입이 빈번한 모든 장소에 적합한 자동문입니다. KAD한국자동문의 스피드도어는 뛰어난 밀폐력, 고객의 필요에 맞는 다양한 사이즈, 깔끔한 외관, 뛰어난 내구성이 기본입니다.  산업 현장 내외부 출입문 뿐 아니라 실내 공간 활용을 위한 칸막이 역할과, 세차장자동문, 클린룸 등 자동화기기와의 연동을 통한 다양한 자동문으로서의 사용이 가능하니 참 활용적이지요?

KAD-Series의 많은 스피드도어들 중 몇 가지만 먼저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KAD-2000(기본형) ★

알루미늄 이형재의 사용으로 일반 STEEL(도장품)에 비해 내부식성과 내마모성이 탁월하여 습기 및 물기에 노출이 쉬운 식품회사/냉장창고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시트가 부분별 제작/조립되어 교환이 간편하고 보수비용을 최소화 할 수 있습니다.

 

KAD-2000M(주차장전용)


LED 장착과 로고 및 문구 인쇄로 다른 모텔과의 차별화와 홍보 효과를 줄 수 있는 모텔 주차장 전용 자동문입니다. 자동문 설치만으로도 확실한 리모델링 효과를 얻을 수 있으며, 신속한 차량 감시센서로 차량의 원활한 진·출입을 돕고 차량에는 절대 접촉하지 않아 차량 손상을 미리 방지합니다


 

 

KAD-2000A 에어커튼 일체형

 자동문과 에어커튼이 연동된 제품으로 센서가 사물 및 사람을 감지하면 에어커튼이 먼저 작동하고 2~3초 후 자동문이 열리게 됩니다. 반대의 경우에는 자동문이 완전히 닫히고 2~3초 후까지 에어커튼이 작동하여 이물질 유입을 완벽히 차단합니다

 

KAD-3000 (자동복구형)

종래의 고속자동문은 충돌로 인한 고장 시, 시트 전체를 교체해야 하는 등의 번거로움이 있으나 자동복구형 스피드도어는 충돌 후에도 시트가 자동으로 복구되는 기능을 탑재한 제품입니다. 차량(지게차) 충돌로 인한 시트 탈착 시 스피드도어가 닫힌 상태에서 올렸다 내리면 원상태로자동복구됩니다.

 


믿을수 있는 품질, 정직한 가격, KAD한국자동문이 대한민국 스피드도어의 전문가입니다. 

 
문의는 언제든지 연락바랍니다. 대표번호 : 1566-8219
공식 홈페이지 www.koreadoor.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