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AD-DOOR 시공

국내 산업용 하이스피드도어 업계 시공 1위, KAD한국자동문

 

안녕하세요. 스피드도어 브랜드파워 1위 기업  'KAD한국자동문'입니다.
KAD한국자동문은 국내에서 스피드도어, 공장자동문, 산업용자동문 전국 최다 시공실적을 보유한 업계 1위 기업입니다.

 

'국내에서 가장 경쟁력 있는 자동문 기업'인 KAD한국자동문은 올해에도,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을 수상하면서 4년 연속 자동문 업계 1위의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습니다!
KAD한국자동문은 1위의 자리에서 안주하지 않고 계속 성장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계획입니다. 

 

 

KAD한국자동문은 업계최초로 유럽CE인증을 획득하였습니다.
KAD시리즈는 유럽 안전규격에 준하는 품질, 안전성 테스트를 모두 통과한 제품으로 믿고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위 사진에 보이는 스피드도어는 자동복구형 KAD-3000 제품으로, 인그리디언코리아 인천공장에 설치되었습니다.
역시 각종 충돌 테스트를 거쳐 탄생한 제품으로 지게차나 차량 이동이 빈번한 현장에 적합합니다.

 

 

KAD한국자동문은 스피드도어 전용컨트롤러와 모터를 사용해 안정적인 제품 구동을 보장합니다.
또한, KAD-2000시리즈, KAD-3000시리즈처럼 제품군이 다양하듯이 센서도 여러가지가 있는데요.

 

기본적으로 수동개폐가 가능한 터치 스위치부터 움직이는 사람과 물체를 구분해서 개폐하는 적외선센서,
안전한 사용을 위해 기본적인 안전센서, 땅 위로 지나가는 금속 물체만 감지해내는 금속감지센서, 초음파센서 기타 등등..
원하시는 센서를 선택적용하여 맞춤형 스피드도어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KAD한국자동문에서 현재 한시적으로 수상기념 대폭 가격할인&사은품 이벤트를 진행중인데요~
창사이래 처음으로 진행하는 이벤트인만큼 이번 기회를 놓치면 후회하실거에요!

자세한 사항은 공식홈페이지(www.koreadoor.co.kr) 또는 문의전화 1566-8219를 통해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