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AD-DOOR 시공

[KAD] 건설문화대상을 수상한 스피드도어, 고속자동문 전문업체의 모텔 시공사례

 


안녕하세요? 사랑받는 자동문 1등 기업 KAD한국자동문입니다.
대한민국 건설문화대을 수상한 KAD한국자동문은 공장자동문, 오버헤드도어, 빅도어 등 주로 산업용으로 사용되는 특수도어를 비롯해 주차장자동문, 모텔자동문, 세차장자동문등의 일반적인 고속자동문(스피드도어)를 가장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고 있는 대표적인 자동문 전문 업체입니다. 

오늘은 대구 달성구에 소재한 V원모텔에 설치된 주차장 전용 고속자동문 KAD-2000M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KAD한국자동문의 고속자동문(스피드도어) KAD-2000M은 어떤 현장에도 안성맞춤으로 설치할 수 있는 KAD-2000Series의 주차장 전용으로 출시된 제품입니다. 숙박업소(모텔/호텔/펜션)뿐만 아니라 아파트, 주택 차고지, 대형마트, 빌딩 등등 주차장이 있는 현장이라면 어디든지 설치가 가능합니다.

V원모텔처럼 주차장자동문 시트에 해당 모텔의 로고와 안내 문구를 인쇄하면 더욱 멋진 외관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주차장 출입구가 모텔의 첫인상을 좌우할 수 있는 만큼, 자연스러운 모텔 홍보 효과와 더불어 고객들의 안전한 운행까지 돕습니다.


V원모텔에 설치된 주차장 전용 고속자동문 KAD-2000M은 고강도 알루미늄 프레임으로 제작되어 내구성이 강해 반영구적인 사용을 보장할 뿐만 아니라, 심미적으로도 깔끔하고 고급스러움 느낌을 줍니다.

고속자동문 KAD-2000M의 기능적인 측면에서 더 설명해 드리자면, 차량과 사람을 구분하여 정확히 차량만 감지하는
금속감지센서가(LOOP SENSOR) 적용됩니다. 센서 범위 안에 사람이 접근했을 땐, 도어가 열리지 않기 때문에 외부인의 출입을 막을 수도 있고, 차량이 진입하면 신속/정확하게 감지한 후, 고속 개폐하여 오고 나가는 차량 간에 충돌 없이 안전합니다.


자동문이 완전히 닫히는 지점도 원하시는 높이만큼 설정하실 수 있는데요. 일반적으로 주차장 차량이 외부에서는 보이지 않는 30~50cm만큼만 개폐된 상태로 사용하십니다. 이 정도 높이에서는 문을 완전히 밀폐하지 않아도 외부에서 주차장 차량의 번호판이나 내부가 노출되지 않기 때문에 고객들의 프라이버시를 보호할 수 있습니다. 이 점으로 인해 일부러 주차장자동문이 설치되어 있는 모텔만 가신다는 분들도 상당히 많으십니다.  

효율적이고 편리한 모텔 운영을 가능하게 해주고, 모텔 손님들도 선호하는 주차장 고속자동문 KAD-2000M!
 


지나는 행인들의 눈길을 확 사로잡는 KAD한국자동문의 주차장 전용 고속자동문 KAD-2000M

치열한 숙박업소 경쟁 속에서 고객의 눈길과 발길을 이끄는
차별화된 점이 필요한 때입니다.
주차장 전용 고속자동문 KAD-2000M은
최소한의 비용으로 우리 모텔만의 차별화를 만드는 가장 좋은 선택입니다!



전국 어디서나, 언제나 ☎1566-8219로 전화해 주세요
무료 현장방문 서비스를 진행 중이오니, 연락 주시면 실측부터 설치까지 책임지고 도와드리겠습니다.
홈페이지 www.koreadoor.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