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AD-DOOR 시공

산업용도어 공장자동문 KAD시리즈 - 인천 설치 완료! 그뤠잇!

 


안녕하세요 :-)
공장자동문, 산업용 스피드도어 전문 기업 KAD한국자동문입니다. 오늘 하루도 힘차게 시작하세요!

전국 최다 시공실적을 보유한 KAD의 다양한 시공 사진은 홈페이지에서 바로 확인하실 수 있어요!.

홈페이지 시공실적 바로 가기 ☞ 

그럼 이제, 오늘의 시공사례를 소개해드릴게요. 오늘의 현장은 인천에 위치한 (주)프린테크케이알입니다.
(주)프린테크케이알은 데코포일지, 가공지, 인쇄/인테리어 조재 재료 도매, 합성 및 특수 표면처리 종이 제조업체입니다.
이번에 KAD한국자동문의 산업용 공장자동문 KAD-2000시리즈의 기본형 제품을 설치하셨습니다.

△KAD한국자동문의 산업용 공장자동문, 스피드도어 KAD-2000


위 공장처럼 지게차나 리프트를 이용해 자재 물류나 사람의 이동이 빈번한 현장에서는 보시다시피 산업용 공장자동문(스피드도어) KAD-2000 기본형을 설치하시면 편리하고 안전한 이동이 가능해져 생산성 향상과 근로환경 개선의 효까지 볼 수 있습니다.

KAD한국자동문의 산업용 공장자동문(스피드도어)는 바닥에 매립된 금속감지센서(Loop Sensor)가 센서 범위 내에 금속 물체를 감지해 자동문이 고속 개폐합니다. 작업이 더욱 신속하게 이뤄질 수 있게 해줄 뿐만 아니라, 도어가 완전히 닫히면 완벽한 밀폐력으로 내부 온도 유지에도 탁월하여 냉장이나 냉동 유지가 필수적인 식품공장에도 많이 설치됩니다. 

△KAD한국자동문의 산업용 공장자동문, 스피드도어 KAD-2000


산업용 고속자동문 시트 중간에는 안전한 시야 확보를 위해 PVC 투명창이 삽입되었습니다. 투명창을 통해 안팎의 상황을 인지할 수 있어 혹시 모를 충돌사고를 미연에 방지할 수 있습니다.

KAD한국자동문의 산업용 공장자동문은 전 제품 고객 맞춤형으로 제작됩니다. 그래서 제작 시에 투명창을 삽입할지 안 할지는 선택사항이시지만, 지나가는 근로자나 지게차 운전자의 안전한 진출입을 위해 공장자동문 설치 시 필수적인 안전요소 중에 하나입니다.

투명창 없이 도어 전체를 일반 단색 시트로 제작하실 수도 있구요. 매쉬시트, 황투명시트 등 종류도 다양하고 컬러도 청색 외에 다양한 시트가 구비되어 있어서 우리 현장에 꼭 맞는 맞춤형 공장자동문을 설치하실 수 있습니다.


△KAD한국자동문의 모델별 설명 영상


산업용 공장자동문(스피드도어)는 다양한 시공 경험과 현장 여건에 따라 맞춤 제작하고, 얼마나 정성을 들여 시공하느냐가 무척 중요합니다.

KAD한국자동문은 자동문 업계에서 역사가 오래된 No.1 전문 업체로 독보적인 기술력과 노하우가 있습니다.
품질 우선주의를 원칙으로 고품질 스피드도어를 판매하며, 본사 및 전국 영업소의 발 빠른 현장 대응 서비스로 고객만족을 드립니다.


♠ 자동문 설치 상담 언제든지 연락 주세요 1566-8219
www.koreadoor.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