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AD한국자동문이란?/제품소개

스피드도어(산업용자동문)의 품질과 안전으로 승부하는 기업 “KAD한국자동문”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도 유익한 소식과 제품 소개를 도와드릴 KAD한국자동문입니다.


여러분 오늘이 독도의 날인 거 모두 아셨나요?

10월 25일 대한제국칙령 제41호를 기념하고, 일본의 영유권 야욕으로부터 독도 수호 의지 표명 및 대내외적으로 독도가 대한민국 영토임을 천명하기 위하여 제정한 날로 지정되어있습니다. 모두 우리 조상님들의 노력을 잊지 않기를 바라며 오늘의 포스팅을 시작하겠습니다.

오늘 여러분에게 소개해드릴 제품은 KAD-2000G라는 제품입니다.


겨울철만 되면 꽁꽁 얼어붙는 저온에 취약한 세차기의 내부! 스피드도어(세차장자동문) 설치로
외부 유입물 차단과 온도 유지로 동파를 방지해주는 좋은 제품입니다.
(깜빡하고 문을 못 닫아서 세차 기기에 결빙이 생기게 되어 차량에 손상이라도 가면... 정말 끔찍할 거 같아요.)


대부분의 세차장들은 세차기에 무인시스템을 구축하여 운영에 편의 높이고 있는데 겨울철에
문을 직접 닫고 열고 하다 보면 일의 능률이 떨어지기 마련입니다.

하지만
 저희 KAD-2000G는

차량 금속 감지센서(LOOP SENSOR) 설치로 차량을 센서가 자동으로 인식하여  문이 자동으로 개폐하는
매우 편리하고 실용성 있는 제품입니다. 
고강도 알루미늄을 사용하여 부식에도 강하여 제품을 설치하면 그야말로 일석이조!
(도어 전체가 방수 기능이 있기 때문에 안심하고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세차가 끝나기 전까지 문이 열리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시트에 원하시는 문구를 인쇄하여 손님들에게 한번 더 전달이 가능하며, 시트의 색상은 선택이 가능합니다.
가장 인기가 많은 색상은 
회색, 주황색청색이 있으며 아래의 전화로 문의하시면 견적 및 색상, 두께 문의도 가능합니다.

홈페이지에서 간단한 온라인 문의도 하실 수 있으니 아래 주소로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www.koreadoor.co.kr
▲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