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AD-DOOR 시공

스피드도어 고속 공장자동문 추천/전문업체 (주)KAD - '건설문화대상'받은 업체!

 


선선한 바람이 부는 기분 좋은 수요일 오후입니다.
언제나 같은 자리에서 고객을 바라보며 쉼 없이 달려온 저희 KAD는
이번 한주도 바쁘게 보내고 있습니다^^
KAD 고객분들도 늘 활기찬 날들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
대한민국 명품 브랜드 대상 수상
대한민국 고객 만족도 1위 수상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자동문 브랜드 1위
대한민국 건설문화 대상 수상
등등..

더 많은 수상실적 및 특허 인증 확인하기 >> 
============================================

자동문 27년의 외길 - KAD한국자동문의 발자취입니다.
KAD는 남다른 기술력과 품질, 차별화된 서비스를 인정받으며 최정상 자동문 전문 브랜드가 되었습니다.
앞으로도 초심을 잃지 않고, 보내주시는 성원과 사랑에 좋은 제품으로 보답하겠습니다.


그럼 이제, KAD한국자동문의 스피드도어(공장자동문) 시공사례와 함께
제품에 대한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KAD의 산업용 공장자동문(스피드도어)는 합리적인 가격 대비 고효율을 자랑하는
자동화 위생 설비로써 해썹(HACCP) 인증, GMP 인증 등을 원하는 식품공장에 많이 설치됩니다.
오늘 소개해드리는 위 현장 역시 마찬가지인데요. 70년간 인천을 대표하는 막걸리 제조업체 S사 공장입니다.
업계 최초로 쌀 막걸리를 출시한 업체로 인천을 대표하는 유명 기업입니다.

사람의 건강과 직결되는 식품 및 제약회사에서 사용되는 설비는 더욱 철저하고 깐깐하게 고를 수밖에 없는데요.
국내 유명 대기업 식품공장에서 사용하는 제품! 바로 KAD한국자동문의 공장자동문입니다.

KAD의 공장자동문, 스피드도어는 실내, 실외 모두 설치가 가능하구요.
식품기업이나 생산라인이 갖춰진 공장, 물류창고 등에서 특히 위생과 밀폐를 위한 목적으로 많이 사용됩니다.

 


S사는 제조공정 하나하나 위생관리에 무척 신경을 쓰는 회사였습니다.
더욱 철저한 품질관리와 위생적인 환경을 위해 KAD의 공장자동문을 설치하셨는데요.
합리적인 가격과 고성능으로 사랑받는 시리즈 제품, 공장자동문 KAD-2000 *기본형*이 여러 대 설치되었습니다.

식품 업종에선 주로 밝고 산뜻한 느낌을 주는 오렌지색 시트를 많이 선호하시더라구요^^
 시야 확보가 가능한 시트 중간 부분에는 특별히 황투명 시트 삽입을 요청하셨어요.

황투명 시트란?  방충에 효과적인 특수필름이 코팅되어 있는 시트입니다.
빛을 보고 달려드는 곤충들은 황투명 시트를 통과한 빛은 감지하지 못하기 때문에 벌레를 쫓는 방충효과에 탁월합니다.

KAD에는 이 밖에도 여러가지 시트 컬러와 종류를 보유하고 있어 선택의 폭이 다양합니다.


사진에서 보시다시피 많은 물량의 자재가 지게차를 통해 운반되고 수시로 작업자가 지나다니는 현장이기 때문에,
필요시에만 빠르고 안전하게 개폐하는 산업용 공장자동문이 필수적입니다.

원활한 이동과 더불어 밀폐 기능으로 위생적인 환경까지 가능하게 만드는 것이 바로
KAD한국자동문의 산업용 공장자동문, 스피드도어죠!

 


강력한 밀폐성과 기밀성으로 청결관리/공간 분리, 해썹 /GMP 인증에 탁월한 KAD한국자동문의 스피드도어!
스피드도어는 손소독기, 에어샤워기, 에어커튼, 인터락 연동 설치가 가능합니다.


☎ 스피드도어(공장자동문) 설치 관련 문의 Tel.
1566-8219 ☎
www.koreadoor.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