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AD-DOOR 시공

산업용자동문 주차장 고속자동문 전문 (주)KAD, 전국 빠른시공! 고객만족 1위!

 


안녕하세요~ KAD한국자동문입니다.
KAD한국자동문은 동종업계 가운데 최고의 품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브랜드입니다.

△한국건설문화 대상 △명품 브랜드 대상 △고객 만족도 1위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1위
각종 시상식의 자동문 부문에서 종합 1위를 수상하며
국내 최고의 자동문 전문 기업임을 인정받고 있습니다.

KAD-1000시리즈,  KAD-2000시리즈, KAD-3000시리즈, KAD-4000시리즈, KAD-5000시리즈 등
국내에서 가장 많은 자동문 제품 라인업(25종)을 보유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여러 자동문 제품 중에서 숙박업소, 차고지, 아파트 주차장 등등
주차장 전용 고속자동문으로 출시된 KAD-2000M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충남 대전에 위치한 월호텔 설치 현장입니다.

 


주차장 전용 자동문으로 인기인 스피드도어 KAD-2000M, 한 번쯤 보신 적 다들 있으시죠?
모텔, 호텔 무인텔같은 전국의 숙박업소는 물론이고요, 일반 차고지, 아파트나 마트 주차장, 정비소 등등..
그 활용 범위가 무척 넓어서 다양한 곳에서 사용되는 제품입니다.

월호텔의 출입구에도 주차장 전용 고속자동문(스피드도어) KAD-2000M이 설치되었습니다.
감각적인 외벽 인테리어에 회색 시트의 자동문이 설치되니까
호텔 분위기가 확 달라보여서 마치 리모델링을 한 것처럼 보이는 효과가 있지요~

실제로, 적은 투자비용으로 다른 모텔과 차별화되는 리모델링 효과를 목적으로
주차장 고속자동문을 설치하는 모텔/호텔 사장님들이 많으시답니다!

 

 

 


요즘은 숙박업소가 단순히 잠을 자는 공간을 넘어 파티룸이나 휴식처 개념으로도
이용하는 사람들이 많아짐에 따라, 인테리어나 시설적인 부분에서 경쟁력이 떨어지는
모텔/호텔들은 살아남기 어렵더라고요.
 
점점 눈이 높아지는 고객들의 입맛에 맞춰 모텔/호텔도 변화를 모색해야 하는데요.
그런 점에서 KAD의 주차장 전용 스피드도어 KAD-2000M 설치는 필수적이라 할 수 있지요!


그렇다면..


왜?!


요즘 숙박업소에서 주차장자동문 KAD-2000M을 필수적으로 설치하는지!
그 이유를 몇 가지만 설명해드릴게요^^


첫 번째. 자동문 설치만으로 가격 대비 리모델링 효과를 크게 볼 수 있다.

두 번째. 세련되고 수려한 자동문 외관으로 어떤 장소에나 잘 어우러지며, 고객의 이목을 사로잡을 수 있다.

세 번째. 자동문 시트 위에 모텔 로고 및 안내 문구 인쇄 표현이 가능하여 홍보효과를 톡. 톡. 히 볼 수 있다.

네 번째. 고객들의 프라이버시와 차량을 보호할 수 있어, 이 부분에 민감한 이용 고객들의 유치 효과를 확실히 볼 수 있다.

다섯 번째. 센서 감지를 통해 자동으로 개폐하는 시스템으로 차량 손상을 방지하고 고객 차량의 편리한 출차를 돕는다.

 


 


우리 호텔의 퀄리티를 업그레이드하는 가장 확실한 방법!
KAD한국자동문의 주차장 스피드도어 KAD-2000M 이면 어렵지 않습니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최대 효과를 볼 수 있는 주차장 자동문!
KAD한국자동문 제품을 추천합니다^^

전국 대표전화: 1566-8219
홈페이지: www.koreadoor.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