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언론 보도

소비자만족도 1위 KAD한국자동문, 2017 올해의 명품브랜드대상 수상! 4년 연속 수상기념 베스트셀링 ‘스피드도어’ 첫 특별할인

소비자만족도 1위 KAD한국자동문,

2017 올해의 명품브랜드대상 수상!

4년 연속 수상기념 베스트셀링 ‘스피드도어’ 첫 특별할인

 

입력 2017-04-05 04:00:00 | 수정 2017-04-05 04:00:00

 

 

산업용자동문, 주차장자동문, 세차장자동문 등으로 널리 알려진 'KAD한국자동문'이 미세먼지와 황사가 심해지는 봄철을 맞아 KAD한국자동문의 베스트셀링 스피드도어인 KAD-2000 시리즈와 KAD-3000 시리즈를 특별 할인 판매한다고 밝혔다.

 

KAD한국자동문의 스피드도어는 위아래로 빠른 속도로 개폐가 가능한 고속자동문(하이스피드도어)으로써 외부의 이물질 및 각종 오염물질을 효과적으로 차단해준다는 장점이 있다. 이러한 까닭에 KAD한국자동문의 스피드도어는 위생 관리가 엄격하고, 늘 청결함이 유지되어야 하는 식품공장 및 화장품공장 등에서 공장자동문으로써 그 인기가 매우 높다. KAD한국자동문의 스피드도어는 위의 업체들이 HACCP(해썹)인증 및 CGMP 인증을 받기 위한 필수조건이 되어가고 있다.

 

이번 할인행사는 KAD한국자동문 창사 이래 최초로 진행되는 이벤트로써, 국내스피드도어 시장 1위 브랜드인 KAD한국자동문이 올해 ‘2017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을 수상하며 고객사랑에 보답하는 차원에서 기획되었다. 더욱이 이번 수상은 자동문 부분에서 4년 연속 수상이라는 점에서 그 뜻이 깊다고 할 것이다. 수상기념 이벤트 기간 동안 KAD한국자동문은 제품 구매 고객들에게 스피드도어 제품 가격 할인과 더불어 추가적인 서비스와 사은품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특별 할인은 고객들에게 KAD한국자동문의 자동복구형 스피드도어인 KAD-3000 시리즈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중국으로부터의 봄철 황사와 미세먼지 유입에 대비하여 KAD-2000 시리즈 중 에어커튼연동형 산업용도어인 KAD-2000A가 고객들로부터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한다. KAD한국자동문의 파격적인 이번 이벤트는 한시적으로 2017년 4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두 달간 진행된다.

 

KAD한국자동문 관계자는 “KAD한국자동문의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고객들에게 저렴한 가격에 제공해드릴 수 있게 되어 기쁘며, 이번 이벤트가 KAD한국자동문을 선택해주신 고객들의 사랑에 작게나마 보답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KAD한국자동문은 전국 주요 도시에 영업소를 두고 있어, 발 빠른 현장 방문 및 A/S를 적극적으로 실현해 나아가고 있으며, 설치 후 고객 만족도가 매우 높아, 업계 유일 ‘소비자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기도 하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 클릭하면 원문기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