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AD-DOOR 시공

산업용자동문, 스피드도어 공장 한파 막아주는 자동문! (주)KAD

 

안녕하세요! 스피드도어, 공장자동문, 산업용자동문 전문기업 KAD한국자동문입니다.

날씨가 점점 추워지면서 걱정되는 것이 바로 감기일 텐데요. 겨울철엔 실내적정온도를 유지하는 것이 건강을 지키는데 아주 중요합니다. 공장에서 일하시는 근로자분들도 감기와 겨울 한파 걱정 없이 일하실 수 있는 방법! 

KAD한국자동문의 스피드도어(공장자동문)를 설치하는 것입니다!

산업용 공장자동문으로 사용되는 스피드도어는 실내적정온도를 유지해주면서 난방비 절감에도 큰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경기도 양주에 위차한 제조공장인 D사에 KAD한국자동문의 경제적인 스피드도어 KAD-2000시리즈의 기본형이 시공되었습니다. 심미성까지 고려한 깔끔한 디자인의 스피드도어 KAD-2000시리즈 기본형!

도어 하단의 검은 방풍 시트와 양사이드에 부착된 특수 도어 브러시, 가이드 레일과 시트의 빈틈없는 체결로 뛰어난 기밀성과 특유의 강력한 밀폐력이 특징인 스피드도어입니다.

 

 

스피드도어 KAD-2000 기본형 제품은 빈틈없는 설계로 찬바람은 막아주고 내부 온도가 빠져나가지 않고 유지해주어 난방비 절감 효과를 톡톡히 보는 것은 물론이고요, 겨울철 한파에도 직원들이 따뜻한 환경에서 근무할 수 있게 됩니다!

 

공장 환경 개선과 직원 복지 향상 차원에서도 스피드도어를 많이 설치하십니다. 근무환경이 좋아지면 생산성 향상, 불량률 감소 등의 긍정적 효과도 자연스레 따라오기 마련이죠!^^

 

 

센서감지를 통해 신속 · 정확하게 개폐하는 스피드도어 KAD-2000 기본형 설치하사고 겨울철 공장 난방비 절감, 안전한 근무환경 개선을 경험해보시기 바랍니다!

스피드도어 설치 후 고객만족도 100%를 보장하는 KAD한국자동문으로 문의주세요! 1566-8219 / www.koreadoor.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