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AD-DOOR 시공

행운을 오픈하는 KAD한국자동문 산업용 스피드도어 ♥


안녕하세요. KAD한국자동문입니다. 신뢰를 다하는 기업 KAD한국자동문 입니다.

KAD한국자동문은 창립이후로부터 매 해 기록적인 실적을 달성하는 스피드업계 최고의 브랜드입니다. 자동문 원천 기술을 보유한 산업용 자동문, 이를테면 스피드도어, 공장자동문, 고속자동문, 세차기자동문 등을 전문으로 제조/시공하고있습니다.

KAD한국자동문의 스피드도어가 이와 같이 두드러진 활약을 할 수 있었던 동력은 ! 무~~~~~엇 이었을까요?
꾸준한 기술개발과 엄격하고 정직한 품질관리입니다!  이러한 엄격한 내부관리로 불황에서도 웃음지을 수 있었습니다! 국내 스피드도어 업계에서  대한민국 신뢰하는 브랜드대상, 명품브랜드 대상, 소비자만족도 1위를 휩쓸어버린 KAD한국자동문의 저력, 자랑스럽습니다. 
 
스피드도어 (고속자동문) 사진 보시죠!

KAD한국자동문의 스피드도어는 금속감지에 뛰어난 센서를 통하여 개폐되는 자동문으로 지게차를 통한 물류이동이 잦은  공장에서 아주 효율적이며, 빈틈 없는 밀폐로 먼지나 불순물을 통제하는데에 큰 역할을 합니다. 뿐만 아니라,  방음기능과 온도유지기능에 탁월하여 다양한 현장에 적용가능한 공장자동문입니다.

저희 KAD한국자동문의 스피드도어 연구진들은 밤낮없이 연구개발에 몰두하고 있습니다.
국내 스피드도어 업계 불량률 제로를 자랑하는 KAD한국자동문의 산업용 고속자동문!  경험해 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대표전화 상담 1566-8219 ( 견적문의, 연결 1 )

홈페이지 실시간 스피드도어 상담 및 무료견적
www.koreadoor.co.kr


KAD한국자동문은 정직한 품질, 정직한 가격의 스피드도어만 고집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