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AD-DOOR 시공

꽁꽁 언 공장도 녹이는 KAD한국자동문 산업용 스피드도어*


안녕하세요. KAD한국자동문입니다.
KAD한국자동문은 1990년부터 국내 엘리베이터 제조업체들에게 기술력을 제공하던 모기업의 자동문 관련 기술력을 이어 받아, 27년간 축적된 기술력으로 고속자동문 시장을 선도해 나가고 있는 스피드도어 전문 업체입니다. 
 
KAD는 2017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도 1위,  대한민국명품브랜드대상 4년 연속 수상, 2016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2014 코트라 글로벌 브랜드 선정, 2012, 2013 건설문화 대상 수상 등의 화려한 이력과 ISO9001:2008, 유럽 CE(COC) 등의 공인된 기관에서 발행된 인증서를 통해 고객들과의 신뢰를 쌓아가고 있습니다.



기본형, 자동복구형, 슬림형 등의 다양한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 중 KAD의 주력제품인 스피드도어 KAD-2000은 신속한 개폐능력이 강점으로 트럭, 지게차 등의 출입이 빈번한 장소에 적합한 모델이지요! 이 제품은 부분 탈착이 가능한 시트를 사용해 계절 및 용도에 따라 투명창, 방충창 등의 다양한 시트로 교체가 가능하며, 파손시 교체가 용이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일반 스틸에 비해 내한성 및 내구성이 탁월한 알루미늄 소재의 윈드바를 사용해 바람과 습기에 강하며, 브러쉬 가이드 레일을 장착해 외부로부터 먼지나 곤충 등의 유입을 막아주는 밀폐구조 형성에 탁월한 산업용 스피드도어입니다.



견적문의 및 스피드도어 상담

대표전화 1566-8219
홈페이지 www.koreadoor.co.kr

신뢰를 다하는기업, 명품 스피드도어 KAD한국자동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