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AD한국자동문이란?/제품소개

국내 공장자동문 No.1 설계, 제작, 시공까지 모두 완벽! KAD한국자동문



안녕하세요 KAD한국자동문입니다.
여러분 오늘 미세먼지가 한때 나쁨에서 나쁨까지 올라갔던 거 알고 계셨나요?
저도 오늘따라 어쩐지 목이 칼칼하더라고요.

가정집에서는 공기청정기를 이용하여 어느 정도 걸러내고 있으실 텐데
그렇다면 공장에서는??

그렇죠! 공장 같은 외부에서 일하시는 분들은 무방비하게 노출된다는 점!
아무리 집에서 공기청정기를 돌려도 외부에서 활동하는 시간이 많으면 무용지물입니다.

이에 따른 공장에서도 대비 방안이 필요할 텐데요!

바로 KAD한국자동문의


KAD-2000입니다.



KAD-2000시리즈 현재 고속자동문중에서 가장 기본이 되는 제품으로서 고객분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모든 현장에서 신속하게 열리고 닫힐 뿐만 아니라
방풍, 방음, 방진 효과가 있으며 실내 온도를 일정하게 유지시켜주어 에너지 절감에 큰 도움을 줍니다.



높은 가동 속도와 기밀성은 국내에서 최고라 할 만큼 자부할 수 있는 제품이지요!

사용자의 운용 동선과 작업환경을 쾌적하게 유지하며 직원들의 편의성을 높여주어 사기 증진뿐만 아니라
업무도 척척! 디자인 또한 미려하여 어느 장소에서든 잘 어우러져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마찰력이 작아서 소음 또한 15~20데시벨 정도로 실내에서도 적용이 가능합니다.
15~20데시벨은 사람이 귀에 속삭이는 정도의 작은 소음이라고 할 수 있어요 ^^

엔코더와 모터를 결합하여 신속하고 부드럽게 작동되어 시각적으로도 불쾌함을 주지 않으며,
자동차, 트럭, 지게차, 운반대차 등의 출입이 빈번한 모든 장소에 센서를 적용시켜 더욱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센서와 기능들을 가지고 있는데, 글 하나에 다 담을수가 없는 것 같네요!
혹시 궁금하신 내용 혹은 견적 문의를 원하신다면
1566-8219로 전화 주시면
항상 친절하게 고객님들을 맞이하고 있으니 언제든 연락 부탁드립니다.

홈페이지를 통하여 실시간 상담이 진행 중이오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홈페이지는 www.koreadoor.co.kr로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P.S  현재 고객들의 사랑이 폭주하고 있어 약간의 대응이 늦을 수 있다는 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하이스피드도어, 스피드도어, 고속자동문, 공장자동문, 산업용도어, 산업용자동문, KAD한국자동문, KAD, 케이에이디, 자동문추천, 자동문업체추천, 자동문견적, 자동문추천, 스피드도어견적, 한국자동문, 모텔자동문, 세차장자동문, 주차장자동문, 스피드도어견적, 스피드도어가격, 자동셔터, 산업용셔터, 산업용, HACCP, 고속셔터, 전자셔터, 오버헤드도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