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AD-DOOR 시공

KAD한국자동문 산업용 스피드도어와 함께라면 한 겨울도 두렵지 않죠

안녕하세요. KAD한국자동문입니다. KAD한국자동문의 산업용자동문/고속스피드도어는 고객들에게 탄탄한 서비스라인을 기반으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며 산업용 스피드도어 시장의 대세로 자리매김 하였습니다.

- 대한민국 소비자 만족도 자동문 부문 1위 수상
- 대한민국 명품 브랜드 자동문 부문 대상
-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자동문 부문 대상
- 대한민국 건설문화대상 수상


KAD한국자동문 스피드도어 'KAD-Series'

현재 스피드도어 업계 가장 인기있는 도어로 다양한 현장(자동차, 트럭, 지게차, 운반대차 등의 출입이 많은 모든 장소)에서 신속하게 개폐되어 방풍, 방음, 방진 효과가 있으며 실내온도를 일정하게 유지시켜주어 요즘과 같은 겨울철 에너지절감에 큰 도움을 줍니다.
KAD한국자동문 산업용 스피드도어의 기밀성과 높은 가동속도는  현장 내 직원들을 편리하게 하고 작업환경을 쾌적하게 유지할 뿐아니라 보기 좋은 깨끗한 디자인으로 높은 평가를 받고있습니다.  실내, 실외에도 적용이 가능하며 엔코더와 모터를 결합하여 신속하고 부드럽게 작동됩니다. 

KAD한국자동문의 스피드도어 시트는 부분별 제작/조립되어 교환이 간편하고 보수비용이 저렴합니다. 식품 및 화장품 회사 등 특이조건의 작업환경에도 적합하며, 특히 여름철의 경우, 방충용 시트로 교체하여 사용 시 벌레나 곤충의 유입을 방지하는 효과가 탁월합니다. 시트의 색상은 파랑, 오렌지, 회색 이 가장 인기있으며, 그 외 색상도 물론 주문가능합니다.  스피드도어 시트에 로고인쇄나 안내문구/경고문구 인쇄 또한 가능하여 현장에서의 활용도가 만점입니다~~^_^


KAD한국자동문은 안전하고 편리한 작업환경을 만들겠다는 생각을 바탕으로
앞으로도 도전을 멈추지 않을 것을 약속드립니다.

정직한 품질, 정직한 가격.  KAD한국자동문이 앞서가는 이유입니다.



문의전화 1566-8219


공식 홈페이지 www.koreadoor.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