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겨울철 공장자동문(고속자동문) 설치 전문! 으뜸기업! KAD한국자동문


안녕하세요 KAD한국자동문입니다.

여러분 오늘 밤 11시부터 한파주의보라는데 다들 따뜻하게 입고 출근하셨나요?
출근길은 따뜻했는데 이제 퇴근길이 쌀쌀해지네요 ㅜ
이렇게 점점 밖은 추워지는데 공장에서 일하시는 분들은
문까지 열어놓고 일하시는데 찬바람이 쌩쌩...

요즘 바닥에 떨어진 물들이 얼어있는 것도 간간이 보이는데 겨울은 겨울인가 봐요!

이렇든 찬바람 쌩쌩! 부는 추운 겨울에는
KAD한국자동문의 스피드도어만 한 게 없죠!
그래서 준비한 오늘의 제! 품!

KAD-2000입니다.



고속자동문에서의 콤비네이션 피자 같은 존재! 메뉴가 고민된다면 역시 가장 기본이 되는 제품을 선택할 텐데요.
바로 그 제품이 KAD-2000이죠 ^^

실내, 실외 어느 장소에도 설치가 가능하여 고객분들에게 사랑을 받는 제품입니다.
그뿐만 아니라 실내 온도를 일정하게 유지시켜주고 찬바람도 막아주어 난방비를 절약하실 수도 있다는 점!



개방, 개폐 또한 신속하여 방풍, 방음, 방진 등의 효과가 매우 탁월합니다.
(물론 찬바람도 잘 막아주죠!)

문의 마찰력 또한 작아서 실내, 실외에서 사용하셔도 인근에 소음피해를 주지 않아서
마음 놓고 사용하실 수 있는 제품입니다.



높은 가동 속도! 기밀성! 무엇 하나 빠지지 않는 KAD한국자동문의 스피드도어!

어느 장소에서도 어울리는 디자인으로 현재 고객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문이 더 궁금하시다면

견적 혹은 상담도 괜찮습니다.
(상담만 받는다고 돈이 들거나 하지는 않습니다!)

'1566-8219'로 전화 주시면
친절하게 원하시는 문의 답변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홈페이지를 통하여 실시간 상담 또한 진행 중이며 SMS로도 문의가 가능하시니
편하신 방법으로 신청하시면 됩니다!

홈페이지는 www.koreadoor.co.kr로 접속하시면 더 많은 제품과 KAD만의 매력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PS. 겨울철 고객들의 관심과 사랑이 폭주하여 문의가 다소 지연될 수 있다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하이스피드도어, 스피드도어, 고속자동문, 공장자동문, 산업용도어, 산업용자동문, KAD한국자동문, KAD, 케이에이디, 자동문추천, 자동문업체추천, 자동문견적, 자동문추천, 스피드도어견적, 한국자동문, 모텔자동문, 세차장자동문, 주차장자동문, 스피드도어견적, 스피드도어가격, 자동셔터, 산업용셔터, 산업용, HACCP, 고속셔터, 전자셔터, 오버헤드도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