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AD-DOOR 시공

겨울철 산업현장 최고의 인기 아이템, KAD한국자동문 고속 스피드도어

녕하세요 KAD한국자동문입니다.  KAD한국자동문은 2009년에 설립되어 고객들을 위한 서비스와 품질수준을 최고의 가치로 27년을 달려온 기업이며, 타기업과는 다른 뛰어난 기술력과 여러 수상 실적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고객님들의 성원과 응원에 항상 감사드리며 보답하는 KAD가 되겠습니다.

★ 대한민국 명품 브랜드 4년 연속 대상
★ 대한민국 소비자 만족도 1위
★ 건설문화대상 수상
★ 소비자가 뽑은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 코트라 글로벌 브랜드 선정

 

KAD한국자동문은 해외에서도 국내 못지않은 인기를 얻고있는데요,  BMW 인도네시아 공장에 하이스피드도어 KAD-2000 series 수십 대를 설치하였으며, 또 다른 유럽 유명 자동차 업체 B사의 중국 공장과도 하이스피드도어 KAD-3000 series의 공사계약을 체결하고 설치하였습니다.  

세계 각국 많은 사람들이 찾아주시는 KAD한국자동문의 스피드도어, 그 중에서도 충돌시에도 유연하게 자동복구되는 모델 KAD-3000은 어떤 특장점이있을까요? 사진먼저 보시겠습니다 ^^

 

 

KAD-3000(자동복구형)

기존의 스피드도어(고속자동문)은 충돌로 인한 고장 시, 시트의 손상이나 윈드바의 손상으로 인해 부품을 교체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었습니다. KAD-3000은 이런 번거로움과 그에 따른 수리 비용을 제로로 만드는 고속자동문으로 충돌로 인해 시트이탈에도 자동으로 복구되는 기능이 있습니다. 
              
- 자동 자체복구 기능 : 차량(지게차) 충돌로 인하여 시트 탈착 시 기존 자동문의 경우에는 인위적으로 보수하여야 하지만, 자동문이 닫힌 상태에서 올렸다 내리면 자동으로 완전히 복구됩니다.(충돌에 대한 위험 및 불안감 해소). 시트 중간에 알루미늄 바(윈드바)가 필요 없고, 하부에 설치된 바를 유연한 재질(특수 고무)로 사용하여 안전에 최선을 다하며, 문의 측면 부분은 고강도 플라스틱 볼로 잡아 주어 강한 풍압에도 견딜 수 있습니다.

 

 

위 사진들을 보면 시트색상이 굉장히 다양하지요~ 기본적으로 고객님들은 눈에 확 띄는 주황, 파랑을 선호하시고, 차분한 느낌과 주위와 잘 어우러지는 색을 원하는 고객님들께선 회색을 선택하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왼쪽 사진과 같은 다양한 시트 색상도 가능하시며, 그 외 색상은 주문제작 가능합니다. 스피드도어의 시트에는 기업로고 뿐 아니라 안내문이나 경고문도 인쇄가능합니다.

 

 

 

대표번호 1566-8219 ( 견적문의 연결 1)


홈페이지 www.koreadoor.co.kr
(무료 견적 및 상담 / 실시간 스피드도어 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