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AD-DOOR 시공

한 겨울 강추위! 공장의 따뜻한 핫팩이 되어줄 산업용 스피드도어

안녕하세요. KAD한국자동문입니다. KAD한국자동문은 25년간 쌓아온 컨트롤러 기술을 바탕으로 빠르고 안전한 산업용자동문을 생산해온 국내 스피드도어 업계 최고의 기업입니다.

KAD한국자동문의 산업용 스피드도어는 겨울철 더 많이 애용되는데요,
산업현장의 강추위! 근로자분들이 너무~~너무 힘들어하시지요! 이를 보완하기 위해 많은 기업들이 KAD한국자동문의 스피드도어를 설치하고있습니다 ! KAD한국자동문의 산업용자동문은 뛰어난 밀폐성을 이용해 겨울철 외부의 찬공기가 내부로 유입되는 것을 막아 내외부 공기의 온도를 유지하기 때문입니다. 

자, 어떠한 자동문인지 KAD한국자동문의 대표 품목 ! 저와 함께 보시죠~^^


KAD-2000 기본형

자동차, 트럭, 지게차, 운반대차 등의 출입이 빈번한 모든 장소에 적합한 자동문으로 현재 고속 자동문 시장에서 가장 대표적인 모델입니다. 모든 현장에서 신속하게 개폐해 방풍, 방음, 방진 효과가 있으며 실내온도를 일정하게 유지시켜주어 에너지절감에 큰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입니다.



KAD-3000 자동복구형

자동 자체복구 기능 : 차량(지게차) 충돌로 인하여 시트 탈착 시 기존 자동문의 경우에는 인위적으로 보수하여야 하지만, 자동문이 닫힌 상태에서 올렸다 내리면 자동으로 완전히 복구됩니다. 시트 중간에 알루미늄 바(윈드바)가 필요 없고, 하부에 설치된 바를 유연한 재질(특수 고무)로 사용하여 안전에 최선을 다한 KAD한국자동문의 BEST 모델 중 하나입니다.

이 외에 호텔, 클린룸, 세차장 등을 비롯해 각 현장의 특성에 맞도록 자동문 센서, 에어샤워기, 컨베이어벨트 등 각종 기기를 연동해 설치할 수 있는 자동문도 있습니다.

언제든지 문의주세요 ^^



신뢰를 다하는기업 / 정직한 기업,  KAD한국자동문입니다.

대표전화 1566-8219

홈페이지 www.koreadoor.co.kr



아래의 배너를 누르시면 홈페이지로 이동됩니다. KAD의 시공실적을 확인하세요^^!
(홈페이지 내 스피드도어 실시간 상담 & 무료견적문의도 가능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