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산업용 스피드도어 공장 고속 자동문 전문기업 KAD한국자동문

산업용자동문(스피드도어) 설치하고 몸도, 마음도 편안하게! KAD한국자동문 본문

카테고리 없음

산업용자동문(스피드도어) 설치하고 몸도, 마음도 편안하게! KAD한국자동문

KAD한국자동문(케이에이디) KAD한국자동문 2017. 12. 1. 19:31



안녕하세요 KAD한국자동문입니다.


여러분 밖에 눈이 펑펑 오는 거 보셨나요??

2017년의 마지막 달인 12월에 눈이 이렇게 내리다니

드디어 제대로 된 겨울이 온 것 같아요!

날씨도 엄청 추워져서 입김을 후후 불어가며 호빵 생각이 절로 나는 계절이네요 ㅎㅎ


이렇게 추운 날씨! 대부분의 문은 금속으로 돼있죠?


이 겨울에 그 차가운 문을 만질 생각하니

어휴... 벌써부터 온몸이 시려오는 것 같아요


그래서 준비한 KAD만의 올겨울 따뜻하게 보내기 프로젝트!


이름하여 KAD-3000 프로젝트!



올겨울 따뜻하게 자동문 손상 걱정 없이 보내고 싶으신 고객님들!

찾으시던 제품이 바로 여기에 있습니다!!


기존에는 자동문에 차량 혹은 지게차가 충돌하게 되면 그에 따른 손상이 있었는데,

KAD-3000은 기존의 자동문과는 다르게 이런 번거로움과 그에 따른 유지보수 비용을 줄여주는

자동문으로 충돌 후에도 시트가 자동으로 복구되는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역시 자동문은 고급져야지!!" 라고 하시면서 설치하시는 고객분들도 많더라구요!^^



게다가 시트 중간에 알루미늄 바(윈드바)를 없애고, 하부를 유연한 재질(특수 고무)로 사용하여

사용자의 안전에 최선을 다하였습니다.(대박)

문의 측면 부분을 고강도 플라스틱 볼이 잡아준다고 약하게 생각하신다면 큰 오산!

강한 풍압에도 견딜 수 있어 마음놓고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여러 기능을 탑재하고 있는 자동문을 국내에서 최대로 보유하여 라인업한 KAD한국자동문은

우리 공장 혹은 기업만의 자동문을 만들어 드리고 있습니다.


여기서 살짝 알려드리는 꿀 Tip!

고객님들이 선호하시는 색상들이 현재 오렌지, 블루, 그레이 이 3가지 색상이 있습니다.

이 외에도 다양한 색상들이 있으니 걱정하지 마시고 연락 부탁드릴게여!


보수비용 최소화, 우리 기업(공장)만의 자동문!


더 많은 정보와 제품이 궁굼하시다면


'1566-8219'


위의 대표번호로 전화주시면 언제든 여러분을 맞이할 준비가 되어있으니 전화 많이주세요!!


홈페이지를 통하여서 실시간 상담도 가능하오니

www.koreadoor.co.kr

많은 접속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하이스피드도어, 스피드도어, 고속자동문, 공장자동문, 산업용도어, 산업용자동문, KAD한국자동문, KAD, 케이에이디, 자동문추천, 자동문업체추천, 자동문견적, 자동문추천, 스피드도어견적, 한국자동문, 모텔자동문, 세차장자동문, 주차장자동문, 스피드도어견적, 스피드도어가격, 자동셔터, 산업용셔터, 산업용, HACCP, 고속셔터, 전자셔터, 오버헤드도어


0 Comments
댓글쓰기 폼